[마케팅독후감] 센스마케팅을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15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센스 마케팅`은 보험시장에 있어서 마케팅은 어떻게 하면 소비자에게 어필 할 수 있을 지를 보여 주는 책이다. 먼저 이 책의 저자는 책에서도 누누이 말하지만, 고객이 왕이라는 그런 사고를 가지지 않으면 절대 성공 할 수 없다는 걸 강조한다. 그럼, 이 책의 주요한 마케팅 기법을 살펴보자.
먼저, 컴플레인 마케팅. 어떤 시장에서든지 소비자들이 불만을 제기하는 사례가 많을 것이다. 보험시장에서의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갖는 것은 조그만 잘못이라도 있으면 화를 내거나 불만을 제기하는 손님들이 `진짜단골`이 될 확률이 높다고 보기 때문이다. 컴플레인 마케팅의 기초는 손님의 `히스테리`를 웃는 얼굴로 몽땅 받아주기. 그 뒤 애프터서비스를 완벽하게 한 다음, 정기적인 사은품 발송 등으로 마음을 달래주는 것이다. 다이너스 카드는 이 제도를 실시한 결과 불만을 해결해 준 뒤 카드 이용액은 이전보다 평균 25% 증가했으며 일반회원보다 이용률 및 이용액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다음,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시장이 성숙해지고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신규고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총각네 야채가게 읽고 나서
  • 센스였다. 단순히 ‘잘 웃고 친절한 것’과 ‘고객과의 공감대 형성’은 차원이 다르다. 총각네 야채가게의 직원들은 고객을 친절하게 대하는 것 이상으로, 고객의 데이터를 자연스럽게 기억하고 친밀감을 형성함으로서 이론적으로 뛰어난 어떠한 마케팅보다도 높은 효과를 가져올 수 있었던 것이다.이영석은 직원들에게 모범을 보이고 직접 몸소 움직였으며, 일요일을 마음껏 쉴 수 있게 배려해주었고 해외연수까지 보내주는 파격을 감행하였다.

  • 독후감 모음집(A+ 자료, 102권) -] 작가의 의도 분석, Summary, 느낀점, 자아성찰(교훈) 및 시사점, 적용 계획, 인상깊었던 문장 등
  • 읽고 헤아려야 한다.’고.작가의 말대로, 우리는 익숙함에 속아 소중한 것들의 의미를 잃어버리고 있는 것은 아닌지. 그리고 이러한 망각은 시대가 점차 빠르게 넓게 변화함에 따라 심해지고 있다. 소중함은 바래진 채, 그저 편안함만이 자리잡게 되는 사회의 모습이 작가는 안타까웠는 듯 싶다. 때문에 작가는 주변의 것들을 세심히 관찰해가며, 헤아려가보며 그 속에서 의미를 찾아내보려 노력하고자 하였다. 그리고 독자들로 하여금 자신의 글을 통해

  • 이코노미 20을 읽고
  • 마케팅에 활용하는 것이다. 휴대폰의 기능과 디자인 개발에 앞서 소비자의 모바일 라이프 스타일 변화를 읽고 반영하기 위함이다. 비즈니스 위크지에 의해 세계 1위의 혁신 기업으로 선정된 애플은 창업이래 최대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다. MP3 플레이어인 아이팟을 출시해 전세계 MP3 플레이어의 약 70%를 점유하였고 매출은 출시 이후에 두 배까지 성장하였다. 아이팟은 제품의 기능과 디자인에만 머물지 않고 심플하고 세련됨을 추구하는 도시적 라이

  • [서평] 고등학생이 쓴 독후감 40개
  • 읽고 나서 도전은 청춘만이 가질 수 있는 특권이라고 생각하게 되었다. 아무것도 정해져 있지 않아서 무한한 가능성이 열려있는 시기 청춘 젊기 때문에 시도할 수 있는 것이고 실패를 딛고 일어설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여름방학 동안 이러한 고민들과 나른한 슬럼프가 찾아왔다. 평소 내가 나 자신에 대한 기대가 크기 때문에 실망도 컸다. 그럴 때면 기대에 부흥하지 못하는 내가 미웠고, 그럴수록 더욱 위축되어갔다. 지금 돌이켜 보면 뭐가 그렇게

  • 쫄지마 책쓰기 임시완 작가 독후감
  • 독후감은 책을 읽고 난 소감을 요약하고 나의 생각을 더하여 쓴다. 책의 내용도 간략하게 알 수 있으면서 주제가 무엇이었는지, 읽고 나서 무엇을 느꼈는지 알 수 있다.P. 130책을 잘 쓰는 작가는 벤치마킹, 인용, 각색을 훌륭하게 이용하는 능력이 있다. 지식적, 시사적 사실에만 집중하여 책을 쓰게 되면 기존의 책들과 다를 바가 없다. 단순히 정보만을 얻기 위한 책들은 이미 모두 쓰여있다. 하지만 지식을 기반으로 한 작가의 지혜를 담은 책은 소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