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행정] 교육행정-2009 유초등부 사역계획서.hw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3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교회행정] 유초등부 사역계획서.hwp
- 방통대 2017년 보건교육C형] 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 적용, 학습지도계획서, 초/중/고등학생스마트폰중독
- 방통대 2017년 보건교육A형] 감정노동자의 스트레스관리에 대한 보건교육 -감정노동자스트레스관리,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 적용, 학습지도계획서
- 2017년 보건교육B형) 초/중/고등학생의 집단따돌림에 대한 보건교육 -초/중/고등학생집단따돌림에 대한 보건학습, 학습지도계획서 포함,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 적용
- 보건교육C형] 직장남성/여성의 직무스트레스예방교육 (여성 간호사의 직무스트레스예방교육 학습지도계획서)
- 목차
-
1. 표어
2. 주제성구
3. 6대사역방향
4. 어린이목회 부흥계획
5. 어린이 목회방안
6. 교사 실천방안(교사십계명)
7. 활동목표
8. 교사교육 및 활동
9. 어린이교육 및 활동
10. 직책별업무 및 역할분담
11. 행정관리
12. 행사계획
13. 연간예산안
- 본문내용
-
1. 표 어 : 하나님과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어린이!
이 세상에서 많은 교육을 통해 아이들의 인성교육을 시키고 있지만 세상은 점점 더 악해져 가고 있는 이때에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올바른 진리를 알게 하여 그 말씀에 순종함으로 하나님께 사랑받는 어린이로 자라게 한다. 또한 믿음의 기초위에 세상(학교, 학원, 가정)에서 하나님의 사람으로서 어떠한 모습으로 살아가는 것이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사랑받는 것인가를 가르치게 한다.
2. 주제성구
“예수는 지혜와 키가 자라가며 하나님과 사람에게 더욱 사랑스러워 가시더라” (누가복음 2장 52절)
3. 6대 사역방향
1) 영감 있는 예배
2) 전인격적인 소그룹 모임
3) 은사중심적 사역개발
4) 모든 어린이의 제자화
5) 영혼 중심의 전도생활
6) 섬김과 사랑의 공동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보건교육A형) 아동/지역노인의 가정 내 안전사고예방교육,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 적용, 학습지도계획서, 아동지역노인의 가정 내 안전사고예방교육, 방통대 보건교육A형
- 보건교육B형) 중년 여성/남성의 운동증진교육,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 적용, 학습지도계획서, 중년 여성의 운동증진교육, 방통대 보건교육B형
- 보건교육D형) 초/중고등학생의 흡연예방교육, 그린의 PRECEDE-PROCEED모형 적용 초중고등학생의 흡연예방교육 학습지도계획서
- 보건교육B형 중간과제물] 중년(노인) 음주자에 절주교육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 적용 중년 음주자 절주교육
- 지도자 성경공부-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자원봉사론_자원봉사자들이 지속적으로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동기부여와 교육이 필요하다 자원봉사자들이 지속적인 참여를 위해서는 어떻게 동기부여를 하는 것이 좋은지 적절한 방법에 대해 기술하시오
- 리더십-미국의 트럼프대통령과 중국의 시진핑 주석의 리더십을 리더십 특성이론을 근거로 비교분석하고 정리하시오
- 마케팅원론-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한국과 쿠바의 의료보장 비교
- 목질 재료.....합판
- [문화] 해음 레포트
- [환경] 수질오염에 대한 논문
- 기초헤어컬러링 염탈색제의 종류별 성분과 작용원리
- 사회복지학개론_아동복지에서 아동학대의 대응방안에 대해서 작성 제출하시오
- 부르크하르트 컴프레이션 코리아 면접 대비 비법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