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학, 괴물, Monster] 영문학 Monster 괴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9.30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 하고 싶은 말
- 영문학 수업을 듣던중 괴물이라는 작품이 나와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 목차
- 본문 해석
- 본문내용
-
괴 물
그는 몸에비해서 머리가 지나치게 큰 보통보다 작은 외소한(역겨운외놈) 이였다. 그는 신경이 과민한 사람이다. 그는 스킨트러블을 가지고 있었다. 그가 피부 닿는데에 비단옷보다 거친 무언가를 입는 것은 고통이였다. 그리고 그는 과대망상증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자만심의 괴물이였다. 그는 세상또는 사람을 자기자신과 관련짓지 않으면 단 일분도 보지 않았다. 그는 자기 자신에게,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일 뿐만아니라, 그의 눈에는 그가 존재하는 유일한 존재였다. 그는 자기 자신이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극장가중 한명이고, 가장 위대한 사상가중 한명이며, 가장 위대한 작곡가중 한명이라고 믿었다. 그가 말하는 것을 들으면, 그는 세익스피어와 베토벤과 플라톤이 하나로 뭉친 사람이였다.
- 참고문헌
- 영문의이해(2008) 고려대학교 수업교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랑, 타인존중 예화자료 사례, 집단따돌림예방(왕따예방), 자주 예화자료 사례, 인성교육, 효(효도) 예화자료 사례, 예절, 환경보호 예화자료 사례, 예화자료와 예화관련이론1, 예화자료와 예화관련이론2 분석
- 성인기 발달과제(성인기의 신체적 특성, 심리적 특성, 사회적 특성)
- 특수아동이해-영화 블랙을 보고, 미셀을 변화시켰던 사하이 선생님의 모습과 앞으로 장애영유아를 위한 교사가 될 자신을 생각하며 가르친다는 것은 무엇인지에 대해 쓰기
- [문학사회학] 소설 내일을 여는 집의 문학적, 사회학적으로 접근
- 영유아의 놀 권리 보장을 위해 가정과 사회에서는 어떻게 해야 할지 의견을 제시하시오
- 매체와 문화 - 구술문화시대
- [유아교육] 동화 `엄마가 알을`낳았대` 교육 활동 계획안
- 생애주기에 따라 경험하는 다양한 사회문제 중 하나를 선택하여 그들이 경험하는 심각한 사회문제나 이슈를 찾아 문제점과 해결방안을 제시하시~
- [고전문학사] - 송강 정철의 속미인곡 연구
- 속미인곡 가사 콘텐츠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