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20세기 영문학] Robert Burns의 A Red, Red Ros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31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 목차
-
<Content>
1. I met Robert Burns in the morning
1) Why I met Robert Burns?
2) Why I talked about A Red, Red Rose?
2. I talked with Robert Burns in the
afternoon.
1) Who are you, Robert Burns?
2) Let's talk about A Red, Red Rose...
3. Goodbye Robert Burns.
- 본문내용
-
2) Let's talk about A Red, Red Rose...
A Red, Red Rose
O My Luve's like a red, red rose,
That's newly spring in June;
O My Luve's like the melodie
That's sweetly played in tune,
As fair art thou, my bonnie lass,
So deep in love am I;
And I will love thee still, my dear,
Till a' the seas gang dry.
Till a' the seas gang dry. my dear,
And the rocks melt wi' the sun;
O I will love thee still, my dear,
When the sands o' life shall run.
And fare thee weel, my only luve,
And fare thee weel awhile!
And I will come, again, my luve,
Though it were ten thousand mile.
1연에서는 화자가 사랑하는 연인을 장미와 멜로디에 비유하여 강렬하게 표현하였다. 그런데 여기서 돋보이는 것은 이 장미와 멜로디가 그냥 단순한 의미의 장미와 멜로디가 아니라는 점이다. 먼저 장미는 장미 중에서도 붉고 붉은 장미이며, 이것도 그냥 피어 있는 장미가 아니라 6월에 갓 피어난 장미라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장미꽃의 속성에 넘어서, 6월에 갓 피어났다는 것을 통해 신선함, 상큼함, 깨끗함을 표현하고, 이를 자신의 연인에 직유로써 표현했다. 이는 그만큼 화자가 자신의 연인을 소중히 생각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그 여인의 이미지 또한 사치스럽고, 화려한 이미지보다는 소녀 같은 이미지에 더 가깝다는 것을 보여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수용 표현 어휘력 검사 Receptive & Expressive Vocabulry Test(REVT)
- 학교사회복지론_(개인적 환경적 여건으로) 학교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의 사례를 한가지 선택해 그 학생의 입장이 되어 자세히 기술하고, 이들이 보다 행복한 학교 생활을 하기 위해 어떠한 변화가 필요할지 대안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기술하세요
- 영유아보육프로그램개발과평가_프로젝트 접근법에서 주제선정이란 매우 중요한 의미를 지닙니다 어떤 주제를 선정하느냐에 따라 활동기간 동안의 보육목표, 내용, 영유아들의 흥미 지속 정도와 성향까지도 변하기 때문입니다 영유아들에게 친숙하고도 흥미 있으며 의미를 이해할 수 있는 주제 선정 기준과 내용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하시오
- 자선조직협회 인보관운동의 특징을 비교분석하고 두 운동이 사화복지실천방법에 끼친 영향을 제시하고 현대사회에 필요한 운동이 무엇인지 자신의~
- [영유아발달] 유전과 환경이 발달에 미치는 영향력에 대한 학습자의 의견을 서술하시오
- [국어학] 우리나라 방언의 지역별 특징과 그 예
- 가족복지론_최근 사회문제가 되고 있는 입양가족 사례를 조사하고, 이에 대한 정부의 대응책 및 자신의 의견을 서술하시오
- 만3세 발달평가 - 만3세 1학기 3월~8월 발달평가 및 종합평가 5명 (평가제 / 표준보육과정)
- [한국문학사] 1970년대 한국문학
- [성서선교학] 누가복음에 나타난 선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