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미주상가 B동 복합상가 PROMOTION계획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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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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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주상가 B동 복합상가
PROMOTION 계획안
1-1 미주 상가 소개
1 상가 소개
3 마케팅 목표
목차
2.환경 분석
2-1 SWOT 분석
2-2 3C 분석
4. STP 전략
4-1. Segmentation
4-2. Targeting
4-3. Positioning
5 4P 전략
5-1 Product
5-2 Price
5-1 Place
5-2 Promotion
6. 결론
3-1 마케팅 목표
Chapter 1
상가소개
- 미주(美住) 상가 소개
건물 명칭
위치
건축규모
용도
미주(美住)상가
동대문구 청량리동 234-6번지
지하 5층 / 지상 22층
도시형 생활주택 /오피스텔
미美주住 ;
[아름답게 살다]
Chapter 2
환경분석
- SWOT 분석 & 3C 분석
청량리라는 지리점 이점→ 광역버스 환승 센터, 기차역 →강북교통의 중심지, 역세권
2. 생활근린시설→백화점, 영화관, 대형마트 등 → 생활하기 편리하고, 문화생활을 즐기는 타겟층에게 적절
-현대 경제 연구원이 20~30대 소비자 1019명에게 조사한 결과 응답자 전체의 45.7%가 편리함과 디자인을 중요하게 여긴다고 응답.(2012년)
-오피스텔분야에서 브랜드 개념을 최초로 도입
-방음, 건축자재, 친환경 시공기술 등
-홍보대사 프로그램 및 다양한 온라인 홍보를 통한 온라인 점유
-유비쿼터스 시스템 및 공동주거공간의 서비스 활용
-차별화된 조경과 하늘정원
-상업지역이므로 월세수요 풍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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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OT 분석
지리적1. 강북 교통의 중심
지리적2. 생활 근린 시설의 풍부함
시설적1. 오피스텔 분야의 브랜드 개념 최초 도입
시설적2. 방음 , 건축자재, 친환경 시공기술
시설적3. 유비쿼터스 시스템 및 공동주거공간 활용
시설적4. 차별화된 조경과 하늘정원
상업적1. 월세 수요 풍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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