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식, 졸업, 졸업식식순, 졸업식회고사, 졸업식송사, 졸업식답사] 졸업식 식순, 졸업식 회고사, 졸업식 송사, 졸업식 답사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08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졸업식 식순

Ⅱ.졸업식 회고사

Ⅲ.졸업식 송사

Ⅳ.졸업식 답사
본문내용
Ⅰ.졸업식 식순

지금부터 ○○○○학년도 제 ○회 졸업식을 거행하겠습니다.
국민의례가 있겠습니다.
먼저 국기에 대한 경례입니다.
졸업생 재학생 모두 일어서
내빈과 학부모님들께서도 정면에 있는 국기를 향해 바르게 서 주시기 바랍니다.
국기에 대하여 경례!
바로, 다음은 애국가 제창입니다.
애국가는 1절까지 부르겠습니다.
이어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 및 순직교육동지에 대한 묵념이 있겠습니다.
일동 묵념
바로, 내빈과 학부모님께서는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졸업생 재학생 모두 제자리에 앉아
다음은 본교 ○○○교감선생님으로부터 금학년도 교육실적을 중심으로한 학사보고가 있겠습니다. 경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제 ○회 졸업생 ○○○명의 졸업장을 졸업생 대표에게 교장선생님께서 수여하시겠습니다.
졸업생 일어서, 졸업생 대표 ○○○
[대표가 자리에 들어가면 졸업생은 제자리에 앉도록 한다.]
이어서 각종 시상을 하겠습니다.
먼저 학교장 상입니다.
품행이 단정하고 학업성적이 우수하여 학교장 상을 받는 어린이 6학년 1반 ○○○, [호명순에 의하여 단상에 오름]
차렷 경례 [순서에 따라 한사람씩 앞으로 나가 수상 후 제자리]
[시상이 끝나면] 차렷 경례
상종류에 따라 위 예시와 같이 진행토록 하며, 학교 실정에 따라 융통성을 가지고 시상토록한다.
외부상일 경우 교장실 혹은 담임교사가 전달하는 것이 시간을 단축한다는 의미에서 좋을 것이다.
이상으로 시상을 마치고 학교장 회고사가 있겠습니다.
졸업생 일어서
교장선생님께 경례
[교장선생님의 지시에 따라 앉힐 수 있음]
[앉아있을 경우 - 졸업생 일어서]
차렷 경례
졸업생들은 교장 선생님의 주옥같은 말씀 잘 새겨서 훌륭한 인재로 커 나가는데 좋은 길잡이가 되길 바랍니다.
다음은 ○○○님으로부터 축사가 있겠습니다.
졸업생 차렷 ○○○님께 경례
[지시에 따라 앉힐 수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정치학] 박정희에 대한 진정한 평가
  • 졸업생』 (중앙일보사, 1984).-전명혁, 「박정희와 친일문제」, 박정희기념관 반대 국민연대‧성공회대 민주화운동자료관, 『-박정희 실정 백서: 그러나 역사가 그들을 단죄할 것이다』 2000. 12. 5.-전명혁, 「박정희와 변절‧배반」, 박정희기념관 반대 국민연대‧성공회대 민주화운동자료관, 박정희 실정 백서 : 그러나 역사가 그들을 단죄할 것이다』 2000. 12. 5.-정해구, 「박정희 : 그 치욕과 영광의 삶」, 반민족문제연구소, 『청산하지 못한 역사 1』 (

  • B F Skinner 스키너 이론
  • 분석을 위해서는 자율적 인간의 성격, 심리 상태, 느낌, 성경의 특징, 계획, 목적, 의도 같은 경험적 실증이 불가능한 것을 연구할 필요가 없다고 보았다. 유전적 소질에 의한 행동이라도 이것이 행동의 예측에는 유용하나 조작이 불가능하므로 실험적 분석이나 통제에는 무가치하다고 하였다. 이에 따라 그의 학문적 관심은 인간행동 중 조작이 가능한 행동에 한정되었다. 행동과학의 큰 문제점은 실제 생활에서의 인간행동의 여러 측면은 분명히 인간

  • [송사][답사][초등학교재학생 송사][대학원재학생 송사][초등학교졸업생 답사][고등학교졸업생 답사]초등학교재학생 송사, 대학원재학생 송사, 초등학교졸업생 답사, 고등학교졸업생 답사, 송사와 답사 분석
  • 송사와 답사1. 의미주로 학생들이 졸업식 때 주고받는 식사문이다.요즘은 정년퇴임식이나 송별회 등에서도 자주 사용되는데, 너무 지나친 수식은 삼가면서 담담하게 읽어 나갈 수 있도록 작성한다.다소 문장력이 있는 사람은 시로써 화답을 하기도 한다.취임사, 이임사, 퇴임사, 고별사도 이에 속한다고 볼 수 있다.2. 대상졸업생과 재학생, 퇴임자와 재임자, 선배와 후배 등 대체로 상대적일 때가 많다. 3. 작성 요령1) 서론상대에 대한 감사 및 인

  • [화법] 공식적 말하기와 비공식적 말하기
  • 말하기의 유형2.1 혼자 말하기2.2 상대와 말하기㉠ 처음 만나는 사람과의 대화㉡ 축하와 감사의 대화㉢ 위로와 격려의 대화㉣ 특별한 경우Ⅲ. 공식적 말하기와 비공식적 말하기의 특성1. 언어적 측면2. 비언어적 측면1)준언어적 측면2)반언어적 차이3. 맥락적 차이4. 말의 목적 차이Ⅳ. 잘못된 말하기 사례1. 언어적 측면2. 비언어적 측면3. 맥락적 측면4. 목적적 측면Ⅴ. 나오며참고문헌 및 자료*별첨

  • [졸업프로젝트]교육계획안, 주제선정의 이유, 주요개념, 주제망, 활동 유형별 예상안, 창의활동지, 초등학교,
  • 졸업졸업식(수료식)내가 다닐초등학교고마우신 분들졸업의 의미졸업식 옷졸업식 모자예행연습졸업식순상장졸업선물졸업노래송사와 답사위치이름새로운 선생님새로운 친구들교실운동장시설초등학교 둘러보기원장님선생님기사님부모님친구들감사 편지쓰기 활동유형별 예상 안자유선택활동【쌓기】✪졸업식장 꾸미기 ✪초등학교 교실 꾸미기✪유치원 교실, 놀이터 구성하기【역할】✪선생님과 친구들 인터뷰✪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