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테마형 화장실 인테리어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08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사업개요
2. 사업목표 및 전략
1) 사업목표
2) 우리나라 화장실 현황
3) 제품과 서비스
① 유치원 화장실 관련 사례
② 일본 이색 화장실 사례
4) 시장진입 및 성장전략
3. 시장 조사 및 분석
1) 목표시장 분석
2) 사업성 분석
① 예상수익
② 수익 잠재력
③ 비용구조
3) 경쟁자 분석
4. 마케팅 계획
1) 전체 마케팅 계획
2) 가격정책
3) 판매 전략
4) 광고 및 판촉활동
5) 제휴관계
5. 제조 및 운영 계획
1) 사무실 입지
2) 설계 및 제품 개발 계획
6. 인원 및 조직계획
1) 부서별 업무계획
2) 조직도
7. 재무계획
8. 사업추진 일정 및 계획
9. 위험도 및 고려사항
- 본문내용
-
화장실은 한편으론 정신적인 휴식 공간이었다. 대중의 시선에서 벗어날 수 있는 혼자만의 공간인 동시에 배설의 쾌감이 있는 공간이었다. 그 결과 화장실에선 육체의 배설물 뿐만 아니라 정신의 배설물이 쏟아져 나왔다. 화장실하면 빼놓을 수 없는 ‘낙서문화’가 그것이다. 은밀하면서 가장 직설적이고, 동시에 솔직한 목소리가 화장실 낙서를 통해 가능했던 것. 그러나 이 모든 가치에도 불구하고 수 천년간 화장실은 그 위상에 급격한 변화를 겪은 적이 없었다. 유행에 따라 변하는 법도 없었고 문화나 트렌드의 영역과는 좀 동떨어진 것으로 취급받았던 것이다. 바로 얼마전까지만 해도. 오늘날 화장실이 주목받고 있는 트렌드엔 놀라지 않을 수 없다. 어느새 화장실을 통해 라이프 스타일과 삶의 질을 논하는 단계에 접어들었다. 먹고사는 문제가 해결되니 이제 화장실에도 문화수준이 생긴 것일까. 화장실을 둘러싼 온갖 유행도 이와 함께 빠르게 생산되고 있다. 외양이 바뀌면서 그 속에서 진행되는 문화도 새로운 옷을 걸치고 있다. 한줄서기가 도입되고 에티켓벨이 등장한 것이 대표적. 파우더 룸에 TV까지 놓은 화장실도 생겼다.
화장실은 이제 이 시대의 트렌드를 말해주는 문화양식의 하나로 위세를
자료평가
- 좋은 자료~
- klu***
(2004.12.21 18: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