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학, 아동복지, 유아교육] 영유아 수과학 개념발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1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아동복지, 아동학, 유아교육] 영유아 수과학 개념발달
- [영유아보육학 공통] 2004년 전면 개정된 [영유아보육법]의 주요 특성에 대해 설명하고, 이러~
- [영유아보육학 공통] 2004년 전면 개정된 [영유아보육법]의 주요 특성에 대해 설명하고, 이러한 특성이 반영된 보육정책의 사례를 제시하시오
- [아동복지4공통] 영유아보육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개선되어야 할 과제를 보육과정, 서비스 운영, 종사자 측면에서 논하시오.(출처, 각주표기)
- 급변하는 사회·문화적 배경에 따른 영유아의 발달특성을 토대로 아동권리를 고려하고자 하는 보육교사의 역할 수행 방법
- 목차
-
1. 수개념 형성하기
2. 공간 및 도형
3. 측정하기
4. 규칙성 이해하기
5. 자료분석 및 수집
6. 과학개념 (생명)
7. 영유아 활동 관찰
- 본문내용
-
☞ 크레파스 숫자 세어 보기 - 24색의 크레파스 한 다스를 가지고 1부터 24까지 세어보는 활동
· 민지원 (만 4세)
T - 지원아 언니랑 지금부터 숫자세어보기 놀이를 할꺼야~ 지원이가 크레파스를 하나씩 집어보면서 숫자를 말해볼까 ?
C - 네
C - 1,2,3,4,5,6 .... 20,21,22,23,24
· 유혜지 (만 5세)
T - 혜지야 언니랑 지금부터 숫자세어보기 놀이를 할꺼야~ 혜지가 크레파스를 하나씩 집어보면서 숫자를 말해볼까 ?
C - 네
C - 하나, 둘, 셋, 넷, 다섯.......20, 21, 22, 23, 24
☺ 결론
혜지는 하나부터 열까지 서수로 숫자를 세었으나 11부터는 다시 기수로 숫자를 세는 것을 알 수 있었고, 지원이는 기수로 숫자를 세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둘 다 숫자를 세는 것을 알고 그것을 말로 써 표현할 수 있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전기시설관리직, 전기직 공무원 전공면접 대비 기출질문+답변모음
- 학점은행제 토론 8과목_심리학개론, 소비자심리학, 생산관리, 국제경영, 경제학개론, 경영학개론, 경영통계학, 경영정보시스템
- (토론)청소년복지론_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가장 변화가 필요한 환경(가정, 학교, 지역사회, 정책, 사회인식 등)을 1가지 정하고, 어떠한 방향으로 변화를 모색하는 것이 바람직한지 토론해 봅시다
- 반성문(영업정지)-노래방,미성년자 주류판매주점,핸드폰가게,기타 사업장
- [영화감상] 에디를 보고..
- 산공과 인간공학 중간고사 요점정리
- [지적학] 세계각국의 지적제도
- 집배원 직무수행계획서 합격(별정우체국 등)
- 외국어로서의한국어학개론_종속절로 이어진 문장과 부사절로 안긴문장의 차이점에 대해서 설명하시오
- 외국어로서의한국어교육개론_한국어 교육이란 무엇인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