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전문 다이어트 식당 사업계획서(브랜드명 : Free And Full)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05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사업계획서는 꾸준히 증가하는 다이어트 인구에도 불구하고 기존의
식품 관련 다이어트 산업이 단순한 다이어트 식품 제공에 머물러 있다는 사실에 착안하여, 전문적으로 짜여진 다이어트 식단을 제공하고 개개인의 특성에 맞추어 관리까지 해주는 Self-service 형태의 전문 다이어트 식당의 창업을 모색해 본 사업계획서입니다.
목차
◈ Free And Full 도입부(사업개요)

◈ Free And Full 사업계획서 요약

◈ Free And Full 산업분석

◈ Free And Full 제품 및 메뉴

◈ Free And Full 입지 및 생산 계획

◈ Free And Full 마케팅계획

◈ Free And Full 위험평가 및 대처

◈ Free And Full 재무계획
본문내용
상호명 : Free and Full
점포 위치 :
지분비율 :

■ 사업계획서 요약
▷ 제품의 특성
최초 시장 진입자 우위
최초의 다이어트 전문 식당으로서의 선점 효과 기대
지속적인 메뉴 개발 및 회원제 관리를 통한 선점 효과 지속 노력

▷ 합리적인 사업 전략
사업 초기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오프라인 홍보 활동에 노력
중기 이후 프랜차이징 으로의 사업 확장 시도

▷ 소비자 니즈
다이어트 인구의 지속적인 증가에 따른 소비자 니즈 증가
(여)학교 주변 점포 및 지속적 홍보를 통한 소비자 니즈 확보 및 창출

▷ 자원의 관리 및 개발
전문적인 인력의 고용을 통해 다양하고 전문적인 메뉴 개발을 위한 지속적 노력 실시
회원제 실시를 통해 소비자 개개인의 정보 수집, Date base화 실시

■ SWOT분석

▷ Strength
최근 다이어트 열풍에 따른 대상 시장의 확대 가능성과 지속적인 잠재 고객 확대 가능성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관리를 통한 충성도 높은 고객 유인 가능
유사산업의 부재
편리성과 일관성을 갖춘 메뉴 개발로 사업 성공시 프렌차이징으로의 발전 시도

------------ 중간생략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개인 맞춤형 다이어트 식단 배달 사업계획서
  • 전문 인력 고용 등 높은 초기 투자 비용으로초기 단골 고객 확보 실패 시 원활한 자본공급의 어려움도 입 부사업계획서 요약산업분석제품 및 메뉴입지 및 생산 계획마케팅계획위험평가 및 대처재무계획2003200420032004미래의 추세(외적추세)도 입 부사업계획서 요약산업분석제품 및 메뉴입지 및 생산 계획마케팅계획위험평가 및 대처재무계획다이어트 관련상품 규모 2배 성장다이어트 식품 시장 20%이상증가2조다이어트 식당에 대한

  • 프랜차이즈 상위 3개 기업의 조직구조와 운영상의 유사성과 차별성
  • 사업 원칙을 믿습니다. 우리는 성장과 발전의 기회와 함꼐 특별 공로에의 보상을 확신합니다.우리는 좋은 자질을 보여 주는 사원에게 우리 조직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이미지-도미노 피자는 세계 제일의 피자 배달 회사로서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다.우리는 상품과 서비스 뿐만 아니라 우리의 외모에서도 이미지가 반영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친근하고 예의 바른 태도를 유지한다.-밝고 환한 태도로 고객에게 인사한다.-

  • 향후 10년 후 미래를 이끌어 갈 기업
  • 사업 진출을 공식적으로 선언한 바 있다. GM의 경우, 2002년경 미국내 자동차 판매의 약 20%가 인터넷으로 판매될 것이라는 시장조사기관들의 예측에 따라 오토바이텔(autobuytel.com)이나 카포인트(carpoint.com)와 같은 인터넷 기업들의 도전에 맞서 최근 GM바이파워(gmbuypower.com)란 자동차 전문 쇼핑몰을 구축하였으며, 자사를 세계적인 온라인 기업으로 키우기 위한 조치로 전담 조직인 e-GM그룹을 발족시켰다.GE도인터넷을 회사 발전의 원동력으로

  • [대중문화] 한국영화산업구조분석 - 할리우드 영화 직배 이후를 중심으로
  • 사업 실행의 어려움, 일반 관객에 대한 영화관련 교육 부재나 전문 인력의 재교육 프로그램 부족 등등의 문제들이 아직도 한국 영화계의 발전을 저해하는 요소로 자리잡고 있다. 이런 모든 현상들이 한국영화의 인프라가 아직도 취약하기만 하다는 점으로 결집되어 문제점으로 노출되고 있는 것이다. 한국영화가 시장 개방 이후로 이루어낸 놀라울 정도의 성장과 그 성장의 원인에 대한 진단, 그리고 현재의 한국영화산업이 처해 있는 현실과 그 명암

  • 인도의 투자환경분석
  • 전문과들과의 1차 설문 & 인터뷰 p163(2)델파이 분석 p164(3)Cross - Imfact (교차 영향력 분석) p166(4)Scenario Planning p169ꊳ사업계획 - 영화산업 p1711.영화산업을 선정하게 된 배경 p172(1)세계적인 규모와 개성를 자랑하는 인도 영화 p172(2)인도 영화 시장의 현황 p173(3)인도 영화 시장에 대한 전망 p1752.인도 영화 사업 진출 사업 계획서 p1763.유의해야 할 점 p1774.성공가능성 여부 p178ꊱ인도의 제반 환경1. 사회, 문화적환경2. 경제적환경3. 인도투자환경4.정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