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려 독후감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0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배려 독후감
본문내용
우린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이 책은 어느 기업의 경쟁을 우화의 형식처럼 3부로 나누어서 서술하고 있다. 이야기의 전개가 큰 긴장감을 주거나 하지는 않지만 논어와 공자의 말을 빌어서 전개해나간 우리 생활의 지침서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또한 이 책은 전체의 이야기가 하나의 사건으로 이어진다는 독특한 면도 시선을 끈다. 무한 경쟁시대에 상대방을 먼저 생각한다는 말이 역설적으로 들릴지 모르나 이 위대한 정신이 들어있는 책 속에서 그 의미를 되새겨보고자 이 책을 읽게 되었다. 책을 펼치기 전 나의 시선은 책표지에 한참동안 머물렀다. 비 오는 날 우산 없이 한 아저씨가 걸어가고 있다. 우산을 쓴 꼬마가 아저씨한테 “아저씨, 우리 우산 함께 써요”라고 한다. 그리하여 아저씨가 꼬마를 업고 우산을 함께 쓰고 웃으면서 걸어간다. 배려란 바로 이런 것이 아닐까? 비가 올때 주위에 우산을 쓰지 않은 사람이 있는지 살펴보는 여유를 갖고 함께 쓰고 가면서 그 사람을 위해 한 일을 즐거워하는 아이들같이 순수한 마음씨가 아닌가 싶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배려 독후감1 레포트
  • 배 려  -  선물하고 싶은 책  -  한 이기적인 사람과 가깝게 지내고 있을 때 쯤 이 책을 처음 보게 되었고, 그래서 ‘배려’라는 제목부터 점점 커지면서 나에게 다가올 듯 눈에 확연히 들어왔었다.책을 읽은 후 내가 얻었던 것들을 그 사람도 느끼고 알게 해주고 싶은 마음에 이 책을 그 사람에게도 선물을 했었다. ‘위’라는 유능하고 재능 있는 회사원이 의도적인 인사별 령으로 인해 어려운 문제에 직면하게 될 때 회사의 인도자에

  • 사회복지실습일지
  • 배려이고 도리라고 말해 주었다.상담자견 해클라이언트가 동생을 때리는 것은 가족환경으로부터 자기도 모르게 학습된 것으로 보인다. 클라이언트는 형한테 맞는 것이 싫으면서 정작 자신은 동생이 나댄다고 때리는 것을 보면서 부모님과의 대화가 필요함을 느꼈다. 또한 부모님은 자녀가 잘 못 한 부분을 가지고 무조건 혼내고 소리를 높이기보다는 클라이언트가 알아 들을 수 있도록 충분히 설명해 주어야 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가족의 소중함과

  • [경영독후감] 피터드러커의 자기경영노트를 읽고
  • 독후감 레포트 제출때문이 아니더라도 한번 더 차근차근 읽는 기회를 가져서 미래에 많은 도움을 받아야겠다고 생각했다. 나는 정말 자기경영에 관해 꽝인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머리로만 알기 보단 몸이 알아서 저절로 움직이는 게 필요한데 그게 마음처럼 잘 되지 않는다. 이번을 계기로 해서 나의 생활방식, 나의 자기경영 등을 생각해본 것 같다. 나에게 진짜 필요한것이 무엇인지 또 무엇을 버려야 진정한 목표달성 능력을 지닐수 있는지 곰곰히 생

  • [독후감] 엄마아파서미안해를 읽고
  • 하루하루 고통이고 초조함 그자체이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 그안에서의 희망과 기적이 일어날 것 이라고 굳게 믿고 있다. 나역시 짧은 인생을 살고 있다. 사람의 앞날은 누구도 판가름할수 옵다고 본다. 이세상에서 한치앞도 볼수 없지만 다른 사람을 위해 기도하고 행복을 빌어주는 것이 내자신의 행복과 자기 만족이 아닐까라는 생각이다. 하루빨리 원경이의 병이 완치되어 이쁜원경이로 커나아가길 빌면서 저의 독후감을 정리합니다.

  • [독후감] 경영독후감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1]
  • 배려하는 것 가장 쉽고 기본적인 것들을 실제에 옮겨 성공적인 서비스 사례를 이룩한 이세탄 백화점의 사례는 곧 우리의 기업들도 본받아야 된다고 생각이 들었다.이세탄 백화점은 매장을 살아있는 생명체로 인식하고 “신진대사”와 “리프레시”를 중시한다. ‘고객은 직원과 회사의 거울’이라는 생각으로 직원 모두는 진심으로 고객을 배려하고 끝까지 미소를 잃지 않는다. 이세탄 백화점은 사업목표를 직원과 회사와의 약속이라고 명시하고 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