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마케팅전략] 애완견 사업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14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현재 애견 시장 분석…………………………………………… p4~5
1. 급속하게 발전하고 있는 애견 시장
2. 전문화 세분화되고 있는 애견 시장
3. 현재 애견 시장의 한계
4. 기타 현황 자료
기업 사명/ 사업 목표…………………………………………… p6
환경 분석………………………………………………………… p7~13
내적 환경
1. 모기업의 탄탄한 자금력
2. CJ의 긍정적 이미지
3. 그룹 내 사업 부문 역량활용 가능
4. 신규사업 진출로 인한 위험성
외적 환경
1. 소비자
2. 경쟁자
3. 공급업자
4. 기술적 환경
5. 경제적 환경
6. 사회문화적 환경
7. 법 정치적 환경
8. 매체 환경
SWOT MATRIX
1. OS Strategy
2. OW Strategy
3. TS Strategy
4. TW Strategy
마케팅 전략- STP………………………………………………p14~20
시장 세분화
1. 기준변수 설정
1. 연령, 소득/소비 성향
2. 시장 세분화 결과 요약
표적 시장 선정
1. 집중 마케팅 전략
2. 타겟층의 심층 분석
포지셔닝
1. 경쟁사에 대한 우리의 강점
2. 경쟁 우위
3. 포지셔닝 전략
1. 신뢰성
2. 합리성
3. 다양성

마케팅 전략- 4P…………………………………………………p21~29
제품
1. 놀이방 서비스
2. 호텔 서비스
3. 부가 서비스
촉진
1. On-Line
2. Off-Line
가격
1. 결정 가격
2. 경쟁업체 가격
3. 원가적 측면
유통
1. 사업 지역 선정
참고 자료…………………………………………………………p30

본문내용
1. 사업영역
CJ Pet은 식품&식품 서비스 중 사료 사업과 생명영역 부분에서 쌓은 동물, 특히 애완 동물에 관한 노하우를 고객에게 좀더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탄생하였다. 애완 동물이 가족의 일원으로 취급되고 있는 현 시점에서 애견 토탈 케어의 선두 주자로서 자리 매김을 목표로 하여 설립을 추진하고 있다.

2. 모기업의 탄탄한 자금력
현재 애견 사업의 현황을 살펴보면 동물병원 2500여 개, 애견 미용실 1000여 개(오프라인 상을 기준으로 한 수치, 2002년, 폴에버) 등으로 애견 관련 사업의 규모는 1조원을 넘어선다. 그러나 큰 전체 시장 규모에 비해 개별 업체들의 규모는 매우 영세한 편이다. 특히 온라인 마켓들은 규모의 영세성으로 인해 문을 닫은 업체가 부지기수이다. 이는 자금력이 뒷받침 되지 않은 것에서 비롯된 것이다. 이런 점에서 자사는 탄탄한 자금력으로 한발 우위를 차지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기업이 앞으로 투자가 가능한지를 알아보는데 쓰이는 이자 보상 배율(times interest earned)과 부채 비율과의 관계를 보면 CJ의 부채비율은 100%~ 150%로 아주 양호하며 이자 보상배율 역시 일반적으로 ‘1’을 넘으면 양호하지만 CJ의 경우 2001년 이후 계속 증가하여 2003.6월 현재 ‘4’를 넘어서고 있다. 따라서 신규 투자를 늘려도 기업에게 큰 부담이 안될 것으로 보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애완동물 포탈 사이트 사업계획서
  • 사업추진일정 사업추진일정시험 년도제1차년도제2차년도1사분기2사분기3사분기4사분기1사분기2사분기3사분기4사분기시장조사 및 분석동물병원 및 업체 선정웹제작 및 증설마케팅 관리재무관리인원 및 충원계획설문지 (별첨 3) 시장조사를 위한 설문내용 1. 현재 귀하는 어떤 애완 동물을 기르고 있습니까? ①개 ②고양이 ③새 ④물고기 ⑤원숭이 ⑥이구아나 ⑦햄스터 ⑧토끼 ⑨기타 ( ) 2. 애완 동물을 키우는 이유는? ( ) 3. 월 평균 애

  • [사업계획서]애완견 전문숍 사업계획서
  • 사 업 계 획 서- 애완견 전문숍 관련 사업 -- 목 차 -Ⅰ. 기업현황(1) 회사개요(2) 창업동기 및 사업기대 효과Ⅱ. 경영진현황 및 자금투자현황(1) 경영진구성(2) 자금조달계획Ⅲ. 설문조사와 분석(1) 설문조사지(2) 분석내용① 빈도분석② 교차분석Ⅳ. 시장조사와 분석(1) 국내 애견 산업현황(2) 차별성(3) 타당성(4) 마케팅전략Ⅴ. 점포계획 및 재무계획(1) 점포계획(2) 재무계획Ⅵ. 수익내역(1) 월 매출액 및 순이익(2) 추정재무계획Ⅶ. 애견산업

  • 애견 용품 전문점 프렌차이즈 사업계획서
  • 사업자의 난립.3C를 통해 자사에 적합한 애견용품과 미용을 전문으로 하는 “고급애견샵”을 Target Market으로 선정고객소득(High)전문성(High)전문성(Low)고객소득(Low)애견미용실애견샵대형마트동물병원백화점DoggyFantasyPositioning양극화된 경제구조와 애견시장의 Trend를 반영하여 영세한 애견샵과의 차별화로 VIP 전략.Implication마케팅계획 (STP 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4P고급브랜드 위주의 애견 용품판매전문미용사의 애견미용 서비스애견

  • 노인 복지서비스 제공 사회적기업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에 있어 중요한 위치에 서있다. 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노인들을 보살피는 인력들에 대한 인성교육과 전문화를 중요시하며 상위 계층에 속한 노인들을 위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서비스들을 제공하는 것에 초점을 맞춰 기업을 운영한다.2. 복지설계사여유 있는 노인 계층에게 우리기업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홍보하고 유치한다. 또한 새로운 고객을 창출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많은 소비자들에게 우리 기업을 홍보한다.3. 전문 실버

  • [사업계획서] 반려동물 미용서비스 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반려동물 미용업체창업계획서1. 창업회사 개요2. 반려동물 시장상황분석3. 사업 비즈니스 모델4. SWOT 분석 5. 마케팅 4P전략CONTENTS1. 창업회사 개요설 립 일 2016년 3월 9일 (신생창업회사)주요 사업반려동물 미용 & 스파 서비스 (출장 서비스)사업 분야반려 동물 서비스 종 업 원5명Vision 글로벌 애완견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프랜차이즈 애견업체 Mission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Worth∙ 지속성 ∙ 고객지향 ∙ 전문성국내 시장규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