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새로운 개념 택시회사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Who are they?
2. Who are we?
3. Why Taxi?
4. How do we approach them?
- 본문내용
-
Mid Miss
자신의 일, 삶, 젊음에 열정적인 여성
밤은 깊었지만…할 일은 많다!
집까지 안전하게만 갈 수 있다면…
Greenwich Cab is...
Market-oriented mind 를 바탕으로 한 concept cab
안전과 친절의 컨셉을 핵심 서비스를 통해 구체화한 택시
운송업체라는 이미지를 탈피하고 “안전과 친절” 을 제공하는 서비스업체로 도약
택시 시장 분석
택시 산업의 규모와 시장성
- 2003년 말 기준으로 택시수 24만대, 29만 여명의 종사자
- 버스, 화물 등 운수산업 전체에서 가장 많은 인력을 고용하고 있음
- 타 교통수단에 비해 어디서나 타고 내릴 수 있는 기동성
-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비교적 용이하게 확보할 수 있는 점
- Door to Door로 신속하고 안락하게 고객을 수송하는 교통수단
- 예전의 택시는 중산층 이상만 이용하는 고급 교통수단이었지만,
- 우리나라의 소득 및 생활 수준 향상으로 인해 준 대중교통화 되어감.
이러한 택시 산업의 규모와 타 대중교통에 대한 경쟁력을 고려할 때, 택시 산업은 충분한 시장성을 지닌 산업이라고 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