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불변의 법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0 / 2016.11.10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다이어트 불변의 법칙
다른 견해7가지.
1.인체의 8시간주기 p34
오전12시~저녁8시 섭취주기
저녁8시~새벽4시 동화주기
새벽 4시~오전 12시를 배출주기로 보고 있는데 이 주기대로라면 아침은 식사주기에 포함되지 않는 것으로 아침식사는 하지 말아야 한다고 보고 있다. 아침식사를 거를 경우 위장병이나 두뇌회전이 느려질 수 있다는 것은 완전히 배제되고 있다.
2.물이 아닌 수분이 많은 야채와 과일을 먹어라 p50
수분은 몸속 노폐물 배출을 도와주고 영양소를 운반해준다는 원리를 제시 했으나 물이 아닌 야채와 과일만이 각종 영양소를 운반한다고 말하고 있다, 물은 오히려 소화에 방해만 될 뿐
영양소의 운반은 오직 수분이 많은 야채와 과일 섭취만이 가능하다고 말하고 있다.
3.한번에 한가지만 먹자 p70
우리 몸은 위에서 한가지 이상의 농축음식을 동시에 소화할 수 없다.
사람의 위는 한번에 하나 이상의 농축음식을 소화 할수 없다고 말하고 있다.
그렇다면 인간에게 필요한 3대,5대 등등 영양소는 과연 필요없는 것인가 만약 필요하다면 어떤방식으로 섭취해야 올바른 것인지 알 수 없다.
그러나 농축음식과 수분함량이 많은 음식 즉 채소나 과일과 함께 먹는 것은 가능하다고 보는데 채소는 특정 소화액이 필요 없이 산성, 알칼리성, 중화액 모두에서 분해 가능하며 데치거나 볶거나 튀기거나 어떤 방식으로 조리해도 상관없다고 말하고 있는데 볶거나 튀긴다는 것은 기름과 열이 첨가되는 것인데 영양소의 파괴와 채소 자체의 성질이 바뀌어 버릴텐데 과연 상관없는 것일까?
근거 자료(출처: 알기쉬운 해부생리학):건강과 균형적인 식이
균형적인 식이는 필수적인 모든 영양소와 다양한 음식들을 포함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람은 무엇으로 성장하는가 독후감 감상문 서평 요약 존 맥스웰!!!!
  •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하면 어떨까? 이렇게 하면 대한민국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꿈을 꾸며 성장해 나가지 않을까. 아무리 좋은 이야기도 실천하지 않으면 소용없다. 그래서 이 책을 읽은 이후 바로 실천하게 될 수 있는 것에 무엇이 있을까 생각해 보았다. 결론은 나보다 나은 친구 3명만 사겨 평생의 자산으로 삼는 것으로 정했다. 욕심 같아서는 한 10명 정도로 하고 싶지만, 일단은 3만으로 만족하는 것이 현실적인 것 같다. 끝으로 이 책에 나오는 구

  • [소비자행동 및 광고] 속담으로 풀어본 한국 마케팅 이야기
  • 법칙 소개 한국의 소비자들은 어떠한 선택을 하게 될 때 자신이 상주하고 있는 지역을 고려하여 선택에 반영하려는 성향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마케팅을 할 때도 그 지역의 특수성에 맞추어 그 지역의 소비자들을 모을수 있는 마케팅을 하기도 한다. 특히 쉽게 선거를 할 때 찾아볼 수 있는데 그 지역출신의 의원을 무조건적으로 지지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런 지역이기주의는 우리나라만의 고유한 선거의 특징이라고 한다. 지역감정이란 변수는 또

  • [마케팅조사] OB맥주의 맥주 신제품 출시
  • 다이어트와 맥주 브랜드에지식이 있는 여성 포지셔닝 (positioning)  센스있는 여성만을 위한 저칼로리의 여성전용맥주 포지셔닝 맵여성적남성적고 급성대중성신제품Strengths20~60대의 넓은 소비 계층풍부한 자금력넓고 다양한 유통망SWOT 분석opportunities직장여성의 증가소비자의 다양한 욕구주5일제 근무 threats(위협)건강에 대한 관심고조수입맥주의 높은 성장률내수시장침체Weakness(‘물’에관한 나쁜 이미지)맛에 관한 이미지 부재올드

  • 홍보불변의 법칙- PART.2 떠오르는 PR
  • 다이어트 음료: 슬림패스트 *합리적 가격의 모텔인 퀄리티인어느 호주 기업가의 고급의류매장/의상컨설팅 서비스 –이스팀(존중)자존감이 낮은 사람들은 인정하지 않으려는 이름. 카테고리와의 연관성을 생각Chapter 18.새로운 이름의위력이름이 좋지 않다면 바꿔라!짧고 간결하고 쉽게 외울 수 있는 이름을 사용하면 브랜딩과정을 간소화할 수 있다.부적절한 이름을 가진 CEO의 이름을 통해 브랜드를 알려야 할까?브랜딩의 관점에서 대기업의 CEO

  • [웰빙] 웰빙의 현황, 추세와 다양한 웰빙 사례 및 웰빙붐에 따른 변화 바람 분석
  • 다이어트와 라이프스타일에 큰 관심을 갖게 됨에 따라 샐러드를 식사용 메뉴로 제공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비만과 관련한 많은 소송에 시달렸던 맥도날드가 소비자와 시대의 요구에 따라 메뉴 혁신에 나서며 건강식품회사로 탈바꿈을 시도하고 있는 셈이다. 맥도날드는 지난해에도 뉴욕의 10대 청소년들에게 이미 미국에서 프리미엄 샐러드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고칼로리 식품에 대한 반감을 의식해 7온스의 대형 사이즈 프렌치프라이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