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과 본시 수업안](가시리 학습지도안, 가시리 수업지도안, 가시리 공개수업지도안, 가시리 교수학습지도, 가시리 수업계획서, 가시리 학습계획서, 가시리 교육계획안, 가시리 학습과정안, 가시리 활동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국어과 본시 수업안](가시리 학습지도안, 가시리 수업지도안, 가시리 공개수업지도안, 가시리 교수학습지도, 가시리 수업계획서, 가시리 학습계획서, 가시리 교육계획안, 가시리 학습과정안, 가시리 활동계획안)
본문내용
▶지난 시간에 무엇을 배웠나요?


▶네. 지난 시간부터 고려시대의 문학에 대해 공부하고 있어요. 고려시대는 중세문학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시기였어요. 한문문학이 본격적으로 발달하기 시작하였고, 불교문학도 크게 발달하였어요. 시가문학과 서사문학 등도 다양한 갈래와 내용으로 전개되었는데, 고려시대 때 유행했던 문학 갈래들을 생각나는 대로 말해볼까요?

▶맞아요. 향가는 쇠퇴하고 속요, 경기체가, 시조, 가사, 전, 패관문학 등이 발달했습니다. 모두 잘 기억하고 있네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연수 프로그램 개발 연구
  • 연 구 보 고 RRC98 - 연수 프로그램 개발 연구- 초등학교 교육과정 및 평가 방안을 중심으로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연 구 보 고 RRC98- 연수 프로그램 개발 연구- 초등학교 교육과정 및 평가 방안을 중심으로 -연구책임자 : 조 덕 주연 구 자 : 김 수 동채 선 희한국교육과정평가원머 리 말다가오는 2000년부터 현장에 적용되기 시작하는 7차 교육과정은 수요자 중심의 교육과정을 표방하며, 수준별 교육과정, 재량활동 등 새로운 교육적 방안들이 현장에

  • [사범] 소집단 협동학습 방안
  • 수업안≫ 1 3학년 국어과 교수학습 계획안 1 6학년 사회과 교수학습 계획안 7≪주제연수 자료≫ 10소집단 협동학습의 심화 방안 10Ⅰ. 협동학습 이론 10Ⅱ. 소집단 토의 협동학습 12Ⅲ. 소집단 리더 훈련 14Ⅳ. 결 론 16※ 참고 문헌 17≪협력학교 협의 자료≫ 181. 교육과정 재구성 182. 자료의 제작 18≪수업안≫국어과 교수학습 과정안1. 단원 : 3-1-14. 나는 이렇게 생각해요.2. 단원의 개관(1) 단원의 개관이 시기의 어린이들은 초보적이기는

  • 교육과정의 운영 및 평가
  • 교육과정의 운영은 주어진 자원을 바탕으로 최소의 인적∙물적 자원과 시간을 투입하여 최대의 효과를 올리는 효율성을 달성하는 방향으로 이루어져야 한다.10) 계열성의 원리- 교육과정의 운영은 학교급간, 학년간, 교과의 단원간 선수학습과 후속학습, 초급 중급 고급의 교육내용과 활동이 연계되는 종적 계열성을 달성하는 것이어야 한다.11) 통합성의 원리- 교육과정의 운영은 학생의 관심, 사회의 요구, 인접 교과간의 횡적 통합이 이루어지도 록

  • 정석가 지도안 레포트
  • 활동>활동지2정리정리⇩차시 학습 예고⇩인사국어과 본시(2/2차시) 수업안단원1. 문학의 수용과 창작소단원(1) 정석가지도교사김정화 선생님학반2학년 7반일 시2009년 11월 25일(수)실습교사7조학습목표• 와 다른 고려가요를 비교․감상할 수 있다. • 표현법을 바탕으로 창의적 창작활동을 할 수 있다. 준비물교 사학 생교과서, 수업 지도안, 활동지멀티미디어 자료(PPT, 시청각자료)교과서, 필기도구단계수업 요항교수 - 학

  • [국어교육론] 고등학교 문학 진달래꽃 지도안
  • 활동 중에서도 자각 없이 이루어지는 경향이 있다. 이는 학습자들에게 듣기의 중요성을 인식시켜 주지 못했기 때문에 생겨난 결과이다. 따라서 듣기가 일상 대화와 교실 상황에서 정보 획득의 중요한 활동임을 학습자들로 하여금 인식하게 할 필요가 있다. 이러한 점과 연관시켜, 학습자에게 자신의 듣기 활동을 조절하며 듣는 태도의 중요성을 강조해야 할 것이다.단원과의 관련 - 교사용 지도서 참고선수 학습본시 학습후속 학습교육과정 및 관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