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상담 - 개별화의 원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8.14 / 2016.08.1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청소년상담
1. 상담의이해
1)상담의원리
①개별화의원리
②의도적감정표의원리
③통제된정서적개입의원리
1. 상담의이해
1)상담의원리
④수용의원리
⑤비심판적태도의원리
⑥자기결정의원리
⑦비밀보장의원리
1. 상담의이해
2)상담과정
①1단계: 동기조성및구조화
②2단계: 촉진적관계의형성
③3단계: 목표설정및문제해결을위한노력
④4단계: 실천행동의계획
⑤5단계: 실천결과의평가와종결
1. 상담의이해
3)청소년내담자의특성
①상담동기의부족
②지구력의부족
③인지적능력의부족
④감각적흥미와재미의추구
⑤왕성한변화를이루는발달시기
1. 상담의이해
4)청소년상담자로서의전문적자질
①청소년의발달적특성에대한이해
②청소년상담이론에대한이해
③청소년상담의실제능력
④청소년심리검사자로서의전문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로르샤하 해석의 원리 구조 변인의 해석
- 국제장애분류기준(ICIDH)-2에 의한 장애의 개념을 서술하고 ICIDH-1과 비교하여 ICIDH-2가 지니는 의의에 대해 설명하시오
- [고등학교 1학년 미술] 백남준 학습지도안
- [문학과 여성] 문학속 여성의 욕망
- 기독교 유아교육의 내용과 발달심리학 이론과의 관계
- 한국어실습 4차시 참관일지 (한국어학과), (초급 문법 참관일지)
- 사회복지실천관계의 기본원리(개별화, 의도적감정표현,통제된정서적관여, 비판적태도, 클라이언트의 자기결정 비밀보장)에 대해 예를 들어 서술하시오
- 놀이중심 관찰일지 - 만1세 1년 관찰기록과 1학기 2학기 총평
- (허윤정)현대 한국사회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만3세 4월 (1주-4주) 보육일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