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학기 중급일본어활용1 교재 전 범위 핵심요약노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1.03 / 2024.01.04
  • 170페이지 / fileicon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 1 과 北海道遺産 홋카이도 유산
제 2 과 白神山地 시라카미 산지
제 3 과 日光 닛코
제 4 과 金沢海みらい図書館 가나자와 우미미라이 도서관
제 5 과 白川郷 시라카와고
제 6 과 上野公園 우에노공원
제 7 과 京都 교토
제 8 과 奈良公園 나라공원
제 9 과 食い倒れ 음식치레
제10과 桃太郎伝説 모모타로 전설
제11과 しまなみ海道 시마나미카이도
제12과 阿波踊り 아와오도리
제13과 出雲大社 이즈모타이샤
제14과 別府温泉 벳푸온천
제15과 阿蘇山 아소산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제공 + 해설포함 *



본문내용
第1課
北海道遺産
홋카이도 유산


도입회화 北海道遺産

井上  北海道については「北海道遺産」だけ知っておけば
    北海道を理解できると思います。
キ厶  「北海道遺産」って何ですか。
井上  北海道の豊かな自然、歴史や文化、生活、産業などの分野から住民参加によって選ばれたものです。
キ厶  どんなものがありますか。
井上  稚内防波堤ドーム、路面電車、アイヌ文化、北海道ラーメンなどです。
キ厶  一般的に遺産は過去のものをイメージしがちですが、そうでもないですね。
井上  「北海道遺産」は地域の未来を創造していく遺産なのです。
キ厶  ラーメンも遺産になったんですか。
井上  札幌、函館、旭川のラーメンは有名ですからね。
キ厶  それなら食べずにはいられませんね。

한국어역 홋카이도 유산

이노우에 홋카이도에 대해서는 ‘홋카이도 유산’만 알아 두면 홋카이도를 이해할 수 있을 거예요.
김유리 홋카이도 유산이 뭐예요?
이노우에 홋카이도의 풍부한 자연, 역사와 문화, 생활, 산업 등의 분야에서 주민 참여에 의해
선정된 것입니다.
김유리 어떤 것이 있어요?
이노우에 왓카나이 방파제 돔, 노면전차, 아이누 문화, 홋카이도 라면 등입니다.
김유리 일반적으로 유산은 과거의 것을 떠올리기 쉬운데 그렇지 않네요.
이노우에 ‘홋카이도 유산’은 지역의 미래를 창조해 나가는 자산입니다.
김유리 라면도 유산이 되었나요?
이노우에 삿포로, 하코다테, 아사히카와의 라면은 유명하니까요.
김유리 그렇다면 먹지 않을 수가 없군요.



- 중략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7차교육과정분석
  • 11Ⅲ. 도덕과 21- ♥ 도덕과 설문조사 항목 ♥ 21- ♥ 도덕과 설문조사 결과 ♥ 4- ♥ 덕천여중 과학 교사 인터뷰 ♥ 11Ⅳ. 일본어과 21- ♥ 일본어과 설문조사 항목 ♥ 3- ♥ 일본어과 설문조사 결과 ♥ 4- ♥ 울산중 일본어 교사 인터뷰 ♥ 11Ⅴ. 재량활동 & 특별활동 25- ♥ 재량활동 설문조사 항목 ♥ 3- ♥ 재량활동 설문조사 결과 ♥ 4- ♥ 특별활동 설문조사 항목 ♥ 3- ♥ 특별활동 설문조사 결과 ♥ 4- ♥ 덕천여중 7차 교육과정 전반에 관한 교사 인

  • 2022년 1학기 일본어활용1 교재 전 범위 핵심요약노트
  • [교육학] 대학논술지도의 효율적인 작성법과 실제예문
  • 전개한 논점들을 대논점으로 종합하여 요약하고 논점을 반복 강조하며 실천을 촉구한다. 요약과 실천을 촉구하는 문장은 간결하고 강렬한 인상을 주어야 한다. 결론이 놓이는 위치에 따라, 머리에 놓이면 두괄식 구성, 끝에 놓이면 미괄식 구성, 머리와 끝에 놓이면 양괄식 구성이라고 한다. 1. 논증이란 ?논술이란, 자기 자신의 생각을 논리적으로 서술한 글이다. 그러므로 논술에서 필요한 것은 화려한 문장력이나 타고난 글재주가 아니다. 논술을 하

  • [교육사회학] EBS 수능방송 및 인터넷 강의에 대한 평가
  • 활용 가능성Ⅲ. EBS 수능방송 및 인터넷 강의의 추진목적1. 사교육비 경감2. 공교육 정상화3. 교육격차 해소Ⅳ. EBS 수능방송 및 인터넷 강의의 주요내용1. 강의 내용2. 교재 및 강사진3. 이용 방법Ⅴ. EBS 수능방송 및 인터넷 강의에 대한 평가1. PartⅠ : 정책수단으로써의 ‘EBS 수능강의’ Program 평가2. PartⅡ : 정책목적 달성여부3. 이용 방법★ 참고1> EBS 수능강의 사교육비 절감 실태 파악 설문조사Ⅵ. 결 론Ⅰ. 서 론“이전까지는 사교육 시장에서

  • 교육학 교육과정의 의미와 한국의 교육과정에 대하여
  • 전통적인 교육과정의 의미가 강조하는 ‘경주로’의 개념 이외에도, 교육과정이란 단어에는 ‘경주하는 그 자체(the race itself)’에 해당하는 의미도 또한 내포되어 있는데, 이는 실제로 교육이 활용되는 장소와 그 연속된 과정을 뜻하는 것이다. 이러한 뜻에서 교육의 출발점으로부터 일정한 목표까지 향하는 목적성이 강한 과정을 뜻하기도 한다. 학교 교육의 현장에서 교육과정이란 어휘가 처음으로 등장한 것은 1856년 미국의 Noah Webster사에서 발간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