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이벤트관광_이벤트 참가 후 이벤트 평가(2023년 1월부터 개최된 국내이벤트) 한국정보통신대학교에서 출판한 축제, 이벤트 교재 2장에 제시된 이경모의 이벤트 유형을 참고하여 2023년 1월부터 개최된 하나의 국내 이벤트를 직접 경험하고, 체험한 이벤트의 개요 및 목적 등의 내용과 이벤트의 장점과 단점을 평가한 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8.03 / 2023.08.03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직접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하세요 :D
목차
Ⅰ. 체험한 이벤트명

Ⅱ. 이벤트의 내용

1. 이벤트 개요 및 목적
2. 이벤트의 행사 일정과 프로그램 소개
3. 이벤트의 장점과 단점
4. 이벤트의 향후 전략(시사점)
본문내용
Ⅰ. 체험한 이벤트명
2023년 제30회 태백산 눈축제(축제 이벤트)



Ⅱ. 이벤트의 내용

1. 이벤트 개요 및 목적

- 기간 : 2023. 1. 27.(금) ∼ 1. 31(화) : 5일간
- 장소 : 태백산국립공원, 황지연못(문화광장)
- 주제 : 이상한 동화나라 태백마을
- 목적
· 한강과 낙동강의 발원지가 있는 시원의 도시로서 무구한 역사성과 고원지대의 아름다움을 간직하는 태백에서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아름다운 추억을 만든 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벤트스포츠관광3공통) 2017년에 참여한 국내·외 이벤트분석-알파인 스키대회 평창동계올림픽테스트-과 전략수립0k
  • 후 이벤트 평가2018년 1월부터 개최된 국내이벤트0k관광학과 축제이벤트관광3공통※ 과제문제 : 이벤트 참가 후 이벤트 평가 (2018년 1월부터 개최된 국내이벤트) ․ 한국방송통신대학교에서 출판한 축제이벤트관광(허진김형곤 저) 교재 2장에 제시된 이경모(2005)의 이벤트 유형(개인이벤트 제외, 표2-2)을 참고하여 2018년 1월부터 개최된 하나의 국내이벤트를 직접 경험하고, 체험한 이벤트의 개요 및 목적 등의 내용과 이벤트의 장점과 단점을 평가한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등이 그렇다.”―대형 글로벌 기업들까지 위워크를 찾는 이유는 무엇인가.“위워크가 사람들이 원하는 ‘경험’을 주기 때문이다. 이것이 위워크의 핵심 가치다. 위워크의 커뮤니티는 각자 인생과 사업에서 무엇인가를 이루고 싶어 하는 사람들의 공동체다. 그리고 비슷한 처지인 사람들을 만나 경험과 정보를 나누고 위안을 느낀다. 모여 있으면 더 큰 시너지가 나는 것이다.”―커피부터 건강보험 가입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 요금 없이 제공하

  • 독후감 모음집(A+ 자료, 102권) -] 작가의 의도 분석, Summary, 느낀점, 자아성찰(교훈) 및 시사점, 적용 계획, 인상깊었던 문장 등
  • 하나의 꿈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상사와의 관계만 생각하면서 가는 것이 아닌 자신의 주변을 살피며 동료,후배와의 관계를 살피는 것 또한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이유 ① 위인들의 직장생활을 통해서 우리가 미처 경험해보지 못했던 일들을 경험해 볼 수 있고 그들의 실패를 교훈 삼아 우리가 앞으로 어떤 방향성을 가지고 어떠한 목표를 가지고 직장생활을 할 수 있을지 예측해 볼 수 있기 때문이다.이유 ② 직장생활 속에서 리더와

  • [관광] 문화관광이벤트를 통한 낙후지역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국내외 문화관광이벤트 사례분석1. 국내 문화관광이벤트 사례2. 국외 문화관광이벤트 사례3. 시사점Ⅴ. 문화관광이벤트를 통한 낙후지역 활성화 방안 1. 내부적 요인 개선방안2. 외부적 요인 개선방안Ⅳ. 결론Ⅰ. 서론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낙후지역을 위한 관광객유치, 지역문화축제 이벤트의 활성화, 지역관광사회와 지역 문화자원개발 촉진효과를 가져오는 것으로서 문화관광이벤트는 종전의 보는 관광에서 직접 참가하는 관광

  • (축제·이벤트관광 2학년) 게츠(2005)의 스페셜 이벤트의 유형 분류를 참고하여 제시된 8가지 유형 중 5가지 유형을 선택하고, 선택된 5가지 유형 별로 각각 국내 이벤트 1개와 국외이벤트 1개를 분석한다.
  • 체험을 통한 감동을 준다. 또한 이벤트 개최 목적에 대한 효과를 즉석에서 측정할 수 있는 특성으로 인해 지금까지 다른 미디어가 갖추지 못했던 생명력 있는 제3의 미디어로 퍼블리시티(publicity)의 기능까지도 포함하고 있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게츠(2005)의 스페셜 이벤트의 유형 분류(축제이벤트관광 교재 표2-1, pp. 16)를 참고하여 제시된 8가지 유형 중 5가지 유형을 선택하고, 선택된 5가지 유형 별로 각각 국내 이벤트 1개와 국외이벤트 1개를 분석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