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학기 디지털패션표현 기말시험 핵심체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11.02 / 2022.11.03
- 95페이지 /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1강 포토샵의 개요와 주요 기능(1)
제2강 포토샵의 주요 기능(2)
제3강 패션 이미지맵
제4강 패션 텍스타일 디자인의 개념
제5강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제6강 일러스트레이터의 개요
제7강 패션 텍스타일 디자인과 타이포그래피
제8강 패션 도식화와 로고
제9강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제10강 어패럴 캐드
제11강 스커트원형 제도 및 활용
제12강 팬츠원형 제도 및 활용
제13강 길원형 제도 및 활용
제14강 소매원형 제도 및 활용
제15강 패턴 그레이딩과 시접 적용
* 각 강의별 출제예상문제 제공(해설포함) *
- 본문내용
-
제1강 포토샵의 개요와 주요 기능(1)
1. 포토샵의 개념과 패션디자인 활용
1) 포토샵의 개념
미국 어도비(adobe)사에서 1990년에 출시된 비트맵 컴퓨터 그래픽 소프트웨어
2) 비트맵 그래픽과 해상도
② 비트맵 그래픽
- 미세한 점인 픽셀로 구성된 이미지.
③ 픽셀 (Pixel: picture element)
- 정사각형 형태에 색상 정보를 가지고 있는 이미지의 최소 구성단위.
④ 해상도(resolution)
- 단위 ppi(pixel per inch), dpi(dot per inch)
3) 포토샵의 패션디자인 활용
① 패션 이미지 맵
② 텍스타일 디자인
③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2. 포토샵의 개요
1) 화면구성
① 툴 패널
② 옵션 바
③ 메뉴 바
④ 인터페이스 메뉴
⑤ 패널
⑥ 도큐먼트 창
⑦ 파일 이름 탭
⑧ 상태표시 바
- 중략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8년 2학기 디지털패션표현 기말시험 핵심체크
- 2022년 2학기 디지털시대의패션리테일링 기말시험 핵심체크
-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2022년 기말시험 과제물, 1.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6가지 도구, 필요성, 2. 광고의 소구 방식과 광고의 표현 방법, 3. PR과 퍼블리시티와 기업광고의 각각의 기능, 공통점, 4.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판매 촉진 기법
-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 취업 > 이력서 작성법 및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상세 예문
- [자기소개서] [지존]★150가지 회사&직업별 자기소개서 상세예문 및 작성방법 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