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_방송통신대학교_일본학원서강독_중간과제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10.14 / 2022.10.14
  • 5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일본학과 개설학년 4학년 교과목명 일본학 원서강독
공통 『일본학원서강독』 교재에서 다음 두 개의 장(8장: 근대일본과 오키나와, 10장: 핵의 본질은 환경파괴와 생명의 위험)을 충분히 숙지한 뒤에 각각의 내용의 핵심을 A4 1장 분량의 일본어와 한국어로 요약하여 제출하시오. (30점 만점)
하고 싶은 말
『일본학원서강독』 교재에서 다음 두 개의 장(8장: 근대일본과 오키나와, 10장: 핵의 본질은 환경파괴와 생명의 위험)을 충분히 숙지한 뒤에 각각의 내용의 핵심을 A4 1장 분량의 일본어와 한국어로 요약하여 제출하시오.
본문내용
Ⅰ형
1. 제2장의 ‘일본에서 인권선언이 받아들여지기까지’를 읽고 그 요지를 서술하시오.
日本の人権概念を受け入れる歴史を、日本の中等教育で使われた世界史教科書を通じて3つの時期に分けて提示する。
明治時代の世界史の西洋史教科書全47種類で人権宣言の言及を少しでもしているのは7種類で、そのうち5種類では単に「議会は人権の宣言をした」と書かれているだけであった。 それさえも内容が書かれたものが2種あるが、1899年に三井謙八によって書かれた「西洋史講」では、人権宣言のような抽象的な宣言文を作ることが時間の無駄だという内容が出てくる。 また、1901年に刊行された中野禮四郎の「西洋歴史」にも同じ意味が込められている。 つまり、この時代には人権宣言の意味を把握できなかったということ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대학교 대학원 : 정치외교학과7 청구기호 : 322-탁286ㄱ서명 : 경제발전과 기업가 활동에 있어서 정부의 역할 : 각국별 경험비교와 시사점탁성한 : 1991 (석사) - 고려대학교 대학원 : 경제학과8 청구기호 : 322.11-박423ㅈ서명 : 정부주도적 경제개발정책의 성과와 한계박성태 : 1989 (석사) - 동아대학교 교육대학원 : 일반사회전공9 청구기호 : 322.11-김797ㅎ서명 : 한국 경제성장과정에 있어서의 정부역할의 특색(1955-87) : 비교사적 고찰김정열 : 1990 (석사

  • 초·중등학교의 독서자료 선정을 위한 기초자료 개발 연구
  • 통신(BNK)의 목록 6. 교보 북네트의 도서 선정 사례 7. (주) 중앙독서교육의 독서 목록 8. 책읽는교육사회실천협의회의 목록 9. 교육부 주최 공청회(1998.11.24)에서 나온 일선 교사들의 의견 요약 10. 유 명숙 교수 논문의 별첨 자료111. 유 명숙 교수 논문의 별첨 자료212. 독서 교육 활성화를 위한 기초 연구 설문 조사서13. 독서 교육 활성화를 위한 기초 연구 설문 조사 통계 분석14. 독서 교육 활성화를 위한 기초 연구 추천 도서 목록15. 한우리 독서회가

  • 7차교육과정분석
  • 중간고사, 기말고사를 실시하기보다는 예를 들어, 정기고사 기말고사 만을 실시하고 다양한 형태의 형성평가를 꾸준히 실시하여 학생들의 학업성취도를 평가하는 것이다. 각 단위학교의 재량에 따라 일본어 수업이 효과적으로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융통성 있는 평가 계획을 세워야 한다. 셋째, 우수 교원 양성을 위한 제도적인 변화가 필요하다. 현재 생활 일본어를 담당하고 있는 전다교사는 많이 부족하여, 다른 과목 전담교사나 기간제 교사가 타 과

  • 독서활동상황기록 기재 예시문 모음
  • 대학교 자연과학교수 31인)’을 읽고 양자론과 상대론, 초전도의 세계, 시냅스 화학 평소 알고 싶었으나 어려워했던 수학, 과학, 공학 분야의 일반교양을 높이게 되었음. 이후 ‘과학 콘서트(정재승)’, ‘파인만의 과학이란 무엇인가?(리처드 파인만)’를 읽으면서 세상은 복잡하지만, 우리가 충분히 이해할 수 있을 만큼 복잡하다는 저자의 견해에 동의하고 과학에 흥미와 관심을 높이게 되여 자연 이공 과정으로 진로를 결정하게 됨.23. (1학기) 과학적

  • [2022 유아교육기관운영관리][기말시험] 1. 유아교육기관의 학급운영 관리 개념 및 원리, 유치원과 어린이집의 유아관리(원아모집, 학급 및 반편성)에 대해 서술하시오....4.본인이 유치원을 설립, 운영하는 원장이 되었다고 가정하고, 유치원 운영계획을 자유롭게 수립하여 서술하시오.
  • 대학교 교육대학원. 2) 전인옥ㆍ이경옥(2020), 유아교육개론,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문화원.3) 박성신(2020), 어린이집 혼합연령 학급 구성에 대한 교사와 학부모의 인식 연구, 경기대학교 교육대학원.4) 신동주⋅이영자(2017), 유아교육기관 운영관리, 창지사.5) 고은지(2017), 유치원 학급 편성 요인과 교사 직무 관계에 대한 교사의 인식, 중앙대학교 대학원.6) 원세나(2017), 학기 초 만 3세 유치원 학급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실행연구, 이화여자대학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