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물 정보보기
2018년 2학기 중어중문학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중어중문학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철학의 이해 | 레포트등록 | 8건 |
---|---|---|---|---|---|---|---|
D형 | 이 책들은 여러 주제로 구성된 책들입니다. 이 중 한 권을 택해 그 중 한 장(章), 또는 하나의 주제를 택하여 정독한 후 내용을 자신의 방식으로 요약한 후 (4매), 독후감(1매)를 쓰십시오. 1. <철학학교1, 2> 스티븐 로 지음, 하상용 옮김, 창비 (철학학교 1권과 2권 중 한권만 읽고 작성해도 됨) 2. <처음 읽는 독일 현대철학> 철학아카데미, 동녘 3. <처음 읽는 영미 현대철학> 철학아카데미, 동녘 *과제명: 자신이 선택한 책 제목과 장, 혹은 주제명을 씁니다. 예) 과제명: <철학학교 2>, 일곱 가지 역설 과제명: <처음 읽는 영미 현대철학>, 정의 |
- 2018년 2학기 철학의이해 중간시험과제물 D형(철학학교1)
- 2018-09-11
- 철학의 이해 D형, 처음 읽는 독일 현대철학, 발터 벤야민
- 2018-09-14
- 철학의 이해 D형, 처음 읽는 독일 현대철학, 프로이트
- 2018-09-14
- 철학의 이해 D형, 처음 읽는 독일 현대철학, 한나 아렌트
- 2018-09-14
- 철학의 이해 D형, 처음 읽는 영미 현대철학 토마스 쿤과 과학혁명
- 2018-09-14
- 철학의 이해 D형, 처음 읽는 영미 현대철학, 비트겐슈타인
- 2018-09-14
- 철학의 이해 D형, 처음 읽는 영미 현대철학, 존 롤스
- 2018-09-14
- 철학의 이해 D형, 철학학교 3장 도둑맞은 두뇌
- 2018-09-14
참고자료
인간과교육3공통) 후기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을 설명하고, 콜버그(Kohlberg)의 도덕성 발달이론을 설명하시오(방통대)!!!!!
인간과교육1공통) 후기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을 설명하고, 콜버그(Kohlberg)의 도덕성 발달이론을 설명하시오.Ⅰ. 서 론 인간은 다른 동물들과는 달리 생존에 유리한 무기를 가지고 태어나지 않는다. 인간은 출생 직후 세상 어느 생명체보다 나약한 존재이다. 그
[방통대]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을 및 비판을 서술하고. 피아제(Piaget)의 인지발달단계이론 및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청소년교육과 3학년 인간과교육 공통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을 및 비판을 서술하고. 피아제(Piaget)의 인지발달단계이론 및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2.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
[방통대 2019-2]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 콜버그(Kohlberg)의 도덕성 발달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국어국문학과 3학년 인간과교육 공통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 콜버그(Kohlberg)의 도덕성 발달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I. 서 론II. 본 론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관2)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 비판2. 피아제
[방통대 2017-2]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 콜버그(Kohlberg)의 도덕성 발달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간호학과 3학년 인간과교육 공통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 콜버그(Kohlberg)의 도덕성 발달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2.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과학
[방통대 2017-2]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 콜버그(Kohlberg)의 도덕성 발달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간호학과 3학년 인간과교육 공통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 콜버그(Kohlberg)의 도덕성 발달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I. 서 론II. 본 론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관2)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 비판2. 콜버그(Kohlber
인간과교육,인간과교육 공통,후기현대철학적인간이해관점,후기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hwp 인간과교육,인간과교육 공통,후기현대철학적인간이해관점,후기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있는 인간관,과학적인간관,콜버그의 도덕성발달이론인간과교육 2017인간과교육 1. 후기 현대철
인간과교육 인간과교육 인간과교육 인간과교육 인간과교육 인간과교육 인간과교육 인간과교육 인간과교육 인간과교육 인간과교육 인간과교육,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 후기 현대철학적
2017학년도 2학기 과제물(온라인 제출용)교과목명 : 인간과교육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과제유형 : ( ) 형○ 과 제 명 : 인간과교육 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을 설명하고, 이러한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을 비판적으
인간과교육,인간과교육공통,후기현대철학적 인간이해관점 인간관,과학적 인간관,콜버그도덕성발달이론인간과교육논 제인간과교육 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을 설명하고, 이러한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을 비판적으로 고찰하시오.인간과교육 2.
인간과교육,인간과교육 공통,방송대 인간과교육,인간과교육 중간과제물,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과학적 인간관,피아제의 인지발달단계이론,피아제인지발달단계이론,피아제 인지발달단계이론 교육적시사점2019 인간과교육인간과교육 1. 후기 현대철학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