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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1학기 미디어영상학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미디어영상학과 | 개설학년 | 4학년 | 교과목명 | 게임,애니메이션,VR의이해 | 레포트등록 | 1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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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 | 게임은 목표, 플랫폼, 플레이어 모드, 장르, 시장, 컨셉 등의 요소를 가진다. 이러한 요소를 중심으로 기존에 공개된 PC, 온라인, 콘솔 또는 모바일게임(예, 포켓몬고, 리니지 등)을 하나 선택하여 각각의 요소를 기준으로 분석하시오. (30점) |
참고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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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애니메이션VR의이해4공통2018년3월 이후 출시된 PC온라인콘솔 또는 모바일게임 중 하나선택하여 게임의 목표, 플랫폼, 플레이어 모드, 장르, 시장, 컨셉분석하시오0k미디어영상학과 게임애니메이션VR의이해4공통2018년 3월 이후 출시된 PC, 온라인, 콘솔 또는 모바일 게임 중 하나를 선택하여 게임
[게임·애니메이션·VR의이해 공통] 지금까지 본인이 해봤던 PC, 온라인, 콘솔 또는 모바일 게임 중 하나를 선택하여 1 게임의 목표, 플랫폼, 플레이어 모드, 장르, 시장, 컨셉
게임애니메이션VR의이해 공통 지금까지 본인이 해봤던 PC, 온라인, 콘솔 또는 모바일 게임 중 하나를 선택하여 1. 게임의 목표, 플랫폼, 플레이어 모드, 장르, 시장, 컨셉을 기준으로 분석하시오. (15점) 2. 엔터테인먼트 관점(ex. 왜 재미있었는지, 무엇이 부족한지 등)에서 게임의 장점과 단점을 제시하
(게임,애니메이션,VR의이해 공통) 게임은 목표, 플랫폼, 플레이어 모드, 장르, 시장, 컨셉 등의 요소를 가진다
(게임,애니메이션,VR의이해 공통) 게임은 목표, 플랫폼, 플레이어 모드, 장르, 시장, 컨셉 등의 요소를 가진다. 이러한 요소를 중심으로 기존에 공개된 PC, 온라인, 콘솔 또는 모바일게임(예, 포켓몬고, 리니지 등)을 하나 선택하여 각각의 요소를 기준으로 분석하시오목 차Ⅰ. 서론Ⅱ. 본론1. MMORPG란2. MM
(게임·애니메이션·VR의이해 공통) 현재까지 출시된 PC, 온라인, 콘솔 또는 모바일 게임 중 하나를 선택하여 게임의 목표, 플랫폼, 플레이어 모드, 장르, 시장, 컨셉 등
(게임애니메이션VR의이해 공통) 현재까지 출시된 PC, 온라인, 콘솔 또는 모바일 게임 중 하나를 선택하여 게임의 목표, 플랫폼, 플레이어 모드, 장르, 시장, 컨셉 등 각각의 요소를 기준으로 분석하시오목 차Ⅰ. 서론Ⅱ. 본론1. 온라인 게임과 MMORPG1) 온라인 게임2) MMORPG2.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wow
2020년 1학기 게임·애니메이션·VR의이해 중간시험과제물 공통(게임의 목표, 플랫폼 등)
지금까지 본인이 해봤던 PC, 온라인, 콘솔 또는 모바일 게임 중 하나를 선택하여1. 게임의 목표, 플랫폼, 플레이어 모드, 장르, 시장, 컨셉을 기준으로 분석하시오. 2. 엔터테인먼트 관점(ex. 왜 재미있었는지, 무엇이 부족한지 등)에서 게임의 장점과 단점을 제시하시오. - 목차 -Ⅰ. 서 론Ⅱ
`STEAM`사례를 통한 게임산업에서의 플랫폼 역할 분석
2. 프로젝트 주제‘STEAM’ 사례를 통한 게임산업에서의 플랫폼 역할 분석GSL팀은 미국의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사이자, 판매사인 밸브(Valve)사가 운영 중인 STEAM 서비스를 조사하여 최근 게임 산업에서 새로이 등장하고 있는 플랫폼(Platform) 경쟁과 함께 다양한 기술들의 활용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St
소프트웨어플랫폼의가격결정 보이지않는엔진 원사이드비즈니스 멀티사이드비즈니스 멀티사이드시장가격결정 비디오게임산업
플랫폼의 경제적 특징- 회사가 특정 사용자 계층에게는 아주 적은 비용을 부과하거나 오히려 일정 금액을 지불하는 사업모델이 현실성이 있음을 보여줌.멀티사이드 시장에 있는 회사들은 종종 다른 계층을 자사 플랫폼을 끌어들이기 위해 보조금을 지급하는 경우 있음.원사이드 시장은 비용발생자
-사회집단과 불평등 기말 보고서-온라인 게임 플레이어 집단의 성격과 특징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레이드팀 사례를 중심으로- 1. 서 론가. 연구대상나. 선행연구 관점 비판 및 문제의식다. 방법론2. 온라인게임 플레이어 집단과 MMORPG의 일반적 특징3. WOW 공격대 구성원들의 특징가. 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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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플랫폼 확대 카카오(다음카카오) SNS 플랫폼 모바일게임 플랫폼 모바일 결제 플랫폼 모바일 광고 플랫폼
카카오 플랫폼의 확대 현상디지털콘텐츠 산업 목차Contents모바일 뉴스 플랫폼06모바일 결제 플랫폼04모바일게임 플랫폼03카카오(다음카카오)01SNS 플랫폼021) 현황산업적 쟁점전망기타 플랫폼-카카오 뮤직07결론081) 현황산업적 쟁점전망1) 현황산업적 쟁점전망1) 현황산업적 쟁점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