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과생각1공통) 자기 자신에 대한 소개의 글을 전지적 작가 시점 혹은 3인칭 관찰자 시점으로 작성하시오0k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3.15 / 2019.03.15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0원 판매자 할인 4,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국어국문학과 개설학년 1학년 교과목명 글과생각
개설학과 일본학과 개설학년 3학년 교과목명 글과생각
공통 자기 자신에 대한 소개의 글을 전지적 작가 시점 혹은 3인칭 관찰자 시점으로 작성하시오.

1) 분량 : A4 2매 이상
2) 형식 : 글자 크기 11. 줄 간격 180.
3) 자신이 살아온 과정이나 특별한 습관, 소망하는 것 등등 솔직 담백하고 자유롭게 서술하면 됨.
4) 작성의 예 : 그녀/그는 언제부터인지 모르겠지만 막연한 공상에 빠져 멍하니 앉아 있는 버릇을 갖게 되었다. 이 버릇은 지금까지 그녀/그에게 있어서 여전히 작동하는 하나의 독특한 일상으로 남아 있다. 공상의 종류나 내용은 어떤 몇 가지로 한정할 수 없을 만큼 알록달록하다. …
하고 싶은 말
글과생각1공통) 자기 자신에 대한 소개의 글을 전지적 작가 시점 혹은 3인칭 관찰자 시점으로 작성하시오0k

국어국문학과 글과생각1공통

자기 자신에 대한 소개의 글을 전지적 작가 시점 혹은 3인칭 관찰자 시점으로 작성하시오.
- 자신이 살아온 과정이나 특별한 습관, 소망하는 것 등등 솔직 담백하고 자유롭게 서술하면 됨.
-작성의 예 : 그녀/그는 언제부터인지 모르겠지만 막연한 공상에 빠져 멍하니 앉아 있는 버릇을 갖게 되었다. 이 버릇은 지금까지 그녀/그에게 있어서 여전히 작동하는 하나의 독특한 일상으로 남아 있다. 공상의 종류나 내용은 어떤 몇 가지로 한정할 수 없을 만큼 알록달록하다. …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 작성한 자료입니다.
과제물 작성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용이니 원본 그대로 제출하지 마시고
나름대로 창작적인 글 만드신다면
좋은 레포트와 논문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구입자 여러분의 앞날에 행운이 항상
따르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홧팅^^
목차
Ⅰ. 서 론
Ⅱ. 본 론
1. 자신이 살아온 과정이나 특별한 습관 소망하는 것 등등 솔직 담백하고 자유롭게 서술

Ⅲ. 결 론-나의 제언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 론

사람은 타인과 상호의존적인 삶을 살고 있다. 즉 나와 다른 사람은 상생관계로 서로 영향을 받아 주고받는 관계라 볼 수 있을 것이다. 따라서 우리 인간은 주위 모든 사람들에게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받고 생활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내가 만들어지고 지금도 생존하고 있는 것이다. '나'라는 존재는 이 지구상에 가장 위대한 존재라고 볼 수 있다. 부처님께서도 '천상천하유아독존'이라는 말을 했듯이 "하늘과 땅에 오로지 나만이 존귀하다"라고 볼 수 있다. '나'라는 존재는 어느 누구도 대신해 줄 수 없는 가장 소중한 존재라고 볼 수 있다.
이 장에서는 자기 자신에 대한 소개의 글을 전지적 작가 시점 혹은 3인칭 관찰자 시점으로 작성하시오. 자신이 살아온 과정이나 특별한 습관, 소망하는 것 등등 솔직 담백하고 자유롭게 작성하기로 한다.

----중략----

그는 초?중?고등학교 성적은 별로 좋지 않았지만 소설책과 시 등 문학전집을 다독해 글에 관련된 것에는 자신이 있었다. 영어나 수학 성적, 국어 등 교과목 성적은 좋지 않았지만 학교나 대외적인 글짓기 대회에서는 항상 금상, 대상을 받아 학교정기조례에서 여러 학생들 앞에서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참고문헌
직접 작성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9년 1학기 글과생각 중간시험과제물 공통(자기 자신에 대한 소개의 글)
  • 작가 지망생을 위한 소설창작 팁
  • 시점전통적으로 시점이란 누구의 관점에서 이야기가 진행되느냐로 정한다. 화자가 “나”인 경우 1인칭이고, 화자가 “너”를 주어로 써서 이야기를 하면 2인칭이다. 2인칭이 아니면서 화자가 작중에 등장하지 않으면 3인칭이다. 3인칭에는 전지적작가 시점이라 해서 화자가 마치 신과 같이 무소부재 무불통지하는 경우가 있고, 제한적 시점이라 해서 작중 등장인물의 관점 혹은 장면 내의 한 특정 지점에서 (이 경우 신이 아니므로 모든 것을 조망할 수

  • 묘사와 서사 비교분석
  • 1. 고정적 시점형어떤 특정의 사물을 관찰하는 시점을 고정시켜 놓고 그것을 객관적 임장에서 차례로 묘사해 나가는 방법을 말한다. 보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관찰자가 자기의 위치를 고정시켜 놓고 주어진 사물을 미시적인 데서 거시적인 데로, 가까이서 멀리로, 아래에서 위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혹은 이들과 반대방향으로 정태적으로 묘사해 나가는 방법이다.2.2.2. 이동적 시점형관찰자가 자신의 위치를 고정시킨 지점에서 대상을 객관적으로 묘

  • 문화통합론과북한문학4공통) 월북작가 박태원과 정지용문학의 존재방식(공통점과 차이점)을 분석하고, 북한문학사에서의 위상평가에 대해서도 비교분석해 보시오0K
  • 자기감정을 과다하게 노출한 감상적 낭만주의의 경향을 보였다면, 지용은 대상의 뒤에 자신을 숨기고 대상을 정확하게 묘사하는 명징한 모더니즘-이미지즘의 시 세계를 열어 보였다. 감정을 감각화하는 방법은 정지용이 철저히 인식했던 언어에 대한 자각에 의해 가능했던 것이다. 이 장에서는 월북작가 박태원과 정지용문학의 존재방식(공통점과 차이점)을 분석하고, 북한문학사에서의 위상평가에 대해서도 비교분석해 보기로 하자.Ⅱ. 본 론1. 월북

  • [현대문학교육론] 황순원의 `학` 교육
  • 1. 작가 황순원 분석2. 소설「학」분석3. 교과서 분석 : 현재 교수-학습 상황3-1. 작품 선정의 취지3-2. 지도의 핵심3-3. 블랙박스3-4. 디딤돌4. 내가 생각하는 소설「학」의 필요성4-1. 배경의 중요성 학습4-2. 영 교육과정 중 통일 교육의 일환4-2-1. 동아 출판사 4-2-2. 영 교육과정4-2-3. 통일 교육5. 교수 학습 원리5-1. 다양한 시청각 자료의 활용5-2. 문답법5-3. 배경이 같은 소설과의 연계 5-4. 시점이 혼용된 소설과의 연계5-5. 장르간의 연계6. 교수-학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