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통대 2020-1]FUN경영의 사례 및 효과에 대한 고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3.12 / 2020.03.12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청소년교육과 개설학년 4학년 교과목명 레크리에이션활동지도
개설학과 관광학과 개설학년 4학년 교과목명 레크리에이션활동지도
공통 과제명: FUN경영의 사례 및 효과

<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글자크기 11포인트 이하, 작성 분량(A4기준 표지,목차 제외 5장이상)
- 과제에 반드시 포함해야 할 사항:
- 1.표지 및 목차 , 2.서론, 본론, 결론 3. 느낀점 및 시사점, 4.참고문헌 및 자료 제시-


-<참고문헌>

-펀 경영 (회사의 운명을 바꾸는 유머의 힘) 밥 로스 글 | 송진욱 그림 | 김원호 역 | 시아출판사 | 2012.12.16.

-신나는 조직을 위한 펀 경영 박기찬(교육기관단체인) 저 | 다밋 | 2007.04.20.


-조직을 살리는 펀 경영 신한은행 갤포스 저 | 이팝나무 | 2008.04.24.

-펀을 잡아라 (Catch the F.U.N.,웃다가 성공한 여자 진수테리의 펀펀(fun fun)한 경영)
진수 테리 저 | 김영사 | 2007.07.13.

-기타 “FUN경영“ 관련 참고문헌 참조
하고 싶은 말
청소년교육과 4학년 레크리에이션활동지도 공통
FUN경영의 사례 및 효과에 대한 고찰

* 많은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목차
1. 펀경영이란?
2. 펀경영 도입 기업 및 효과
3. 펀경영 성공사례
본문내용
펀경영이란?

즐겁게 일하는 직원은 자기 능력을 100% 발휘하고 고객에게도 행복 바이러스를 전염시킨다. 반면 불만이 가득한 직원은 고객을 만족시키기는커녕 고객을 떠나게 하는 테러리스트가 된다. 그래서 많은 선진기업이 기업성과 향상의 해답을 행복한 일터 만들기에서 찾고 있다. 직원만족이 기업실적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조사, 연구가 다수 이뤄지면서 양자 사이의 높은 상관관계는 이미 상식으로 여겨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최근 들어 국내에서도 행복한 회사, 출근하고 싶은 회사를 표방하며‘펀(fun)경영’을 도입하는 기업이 늘어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레크리에이션활동지도 공통] FUN 경영의 사례 및 효과
  • 방통대 청소년교육과 4학년 레크리에이션활동지도 공통 FUN 경영의 사례 및 효과Ⅰ. 서론Ⅱ. 본론1. FUN 경영의 개념1) 정의2) 등장배경3) 구성요소(1) Fun(2) Unique(3) Nurturing2. 유머리더십1) 개념2) 유형3) 필요성(1) 유머를 통한 통솔력 발휘(2) 원만한 인간관계(3) 폭 넓은 사고와 아이디어(4) 리더십 있는 리더4) 유머리더십 조건과 향상 방법 (1) 유머리더십 조건(2) 향상 방법 3. FUN 경영의 사례 및 효과1) 사례(1) 국내기업 사례(2) 외국기

  • [레크리에이션활동지도 공통] FUN 경영의 사례 및 효과
  • 방통대 청소년교육과 4학년 레크리에이션활동지도 공통 FUN 경영의 사례 및 효과Ⅰ. 서론Ⅱ. 본론1. 유머와 리더십1) 유머의 개념(1) 정의(2) 필요성(3) 종류2) 리더십의 개념(1) 정의(2) 필요성(3) 특성2. FUN 경영의 개념1) 정의2) 등장배경3) 구성요소4) 필요성(1) 유머를 통한 통솔력 발휘(2) 원만한 인간관계(3) 폭 넓은 사고와 아이디어(4) 리더십 있는 리더3. FUN 경영의 사례 및 효과1) 사례(1) 국내기업 사례(2) 외국기업 사례2) 효과(1)

  • [방통대 정보통계학과 3학년 품질경영 공통] 1. 품질경영의 진화(발전)단계에 대해 설명하시오. 2. 저품질비용(COPQ)은 무엇이며, 그 구성요소로는 어떤 것이 있는지 구체적으로 나열하시오.
  • 경영의 장점 및 효과는 정신적인 면만이 아니고 수법이 구체적이라는 점이다. 정신적인 면만을 강조한「운동」이 아닌 품질경영은 구체적인「활동」이 되어야 한다. ⑧ 중점관리 사고 - 파레토그림 방식을 중시한다. ⑨ 원류관리 사고 - 기획설계단계를 중시한다(통상 품질문제의 80%는 설계에서 유발된다고 하는 조사사례가 있다.) ⑩ 산포관리 사고 - 데이터는 반드시 산포를 하므로, 산포를 줄이는 것이 품질관리의 기본이 된다. ⑪ 표준화 반영 -

  • 글로벌 리더 - 기업경영과 서번트 리더십
  • 글로벌 리더 - 기업경영과 서번트 리더십목 차1) 주제 선정 이유 및 목적2) 기업경영과 경영자에 대한 고찰2-1). 현대사회의 특징2-2). 기업경영의 패러다임 변화2-3). 기업경영자의 변화된 역할3) 서번트 리더십에 대한 고찰 3-1). 서번트 리더십의 정의3-2). 서번트 리더의 특징3-3). 서번트 리더의 가치와 행동규범3-4). 서번트 리더십의 방향4) 사례연구4-1). 서번트 리더십 적용기업의 해외 사례4-2). 서번트 리더십 적용기업의 국내 사례 4-3). 서번트

  • [호텔, 브랜드, 경영, 논문, ] 호텔 브랜드가 호텔 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사례가 다반사였다. 1990년대에 들어서면서 국내 기업들이 글로벌 경영을 추진하면서 제품의 품질경쟁력과 함께 브랜드 가치에 대한 중요성을 새로이 인식하여 이제는 세계 속의 Top 브랜드로 자리 잡은 기업들이 생겨나고 있다.이러한 새로운 변화는 제품의 물리적인 속성이나 기능적인 측면을 통한 경쟁우위보다는 브랜드 자산과 같은 무형의 속성 즉, 브랜드 이미지의 차별화를 통한 소비자의 상표 및 서비스 애호도 등 고객 확보를 유지하고 향상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