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 인도 모바일 시장 현황 및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10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용자 현황
2. 통신사업자 현황
3. 인도 이동통신 시장의 부가 서비스
4. VAS Value Chain
5. OnMobile
6. 요약

본문내용
1. 사용자 현황
A. 가입자 현황
1) 인구 : 11.1억 명
2) 유선전화 가입자 : 3,911만 명(2007년 10월)
3) 이동통신 가입자 : 2.17억 명(2007년 10월)
4) 인터넷 가입자 : 922만 명(2007년 6월)
5) 초고속인터넷 가입자 : 267만 명(2007년 9월)
B. 수치 분석
1) 12개월간 연속 성장에도 불구하고 전화기 보유(유선+무선)율이 23.07%에 불과
2) 최근 4개월간 월평균 가입자 8백만 명
3) 향후 지속적인 고성장이 전망됨.
 2010년까지 4.9억 명으로 예상
C. 급속한 시장 성장 이유
1) 외부적 요소 : 제도적 시스템 개선(규제 완화)
2) 내부적 요소
A) 저렴해지는 사용요금
B) 혁신적인 선불 요금제도
C) 단말기 가격 인하
 ULCH(Ultra Low Cost Handset) 일반화
 INR 2,000 ~ INR 4,000 제품군이 시장의 45.5% 차지
D. 가입자 특징
1) 선불(충전식) 사용자가 전체 사용자의 85% 육박(신규 가입자의 95%)
 GSM 가입자의 85%, CDMA 가입자의 87%
 이 떄문에 요금 ARPU 하락 심함.
 전문가들은 향후 선불 사용자 비율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안드로이드_App의 발전방향
  • 분석 현황 및 개요 2010년 한해 국내 IT 시장의 최대 화두 중 하나는 스마트폰일 것이다. 이를 증명하듯 한국정보산업연합회의 2009년 12월 설문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2010년을 가장 뜨겁게 달굴 이슈 중 1위가 ‘스마트폰’으로 나타났다. 이는 2010년을 기점으로 스마트폰의 급속한 성장이 예상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이동통신 산업 정보 리서치 전문 업체인 로아그룹은 2010년 국내단말 시장을 전망하면서 다음의 3가지를 예측하였다. 

  • [금융기관론] 미래에셋 성공 실패사례
  • 정보원>신용분석< 출처 : 한국 기업평가 >증권시장 개황증권시장의 경쟁요소증권산업은 완전경쟁시장의 형태를 띠고 있으며 증권업 영위를 위해서는 영업의 종류별로 금융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주식회사여야 한다. 현 증권 산업은 낮은 진입장벽과 갈수록 낮아지고 있는 위탁수수료율 거대자본 및 선진금융 기법을 바탕으로 한 외국계 대형 증권사의 진술 등으로 극심한 경쟁 상태에 놓여져 있으며 이에 각 증권사는 정확한 투자정보 제공 고객 니

  • 소셜네트워크 SNS의 기업활용현황과 보완위협의 문제대응방안00
  • 시장은 지난해보다 50%가 성장한 413억8000만엔(약 4150억원) 규모에 달할 것이라고 니혼게이자이신문이 민간 조사기관 야노경제연구소의 통계를 인용해 보도했다.야노경제연구소는 6월부터 8월 사이 일본 내 SNS 사업자 130곳을 대상으로 올해 시장 현황 및 내년도 시장 전망을 조사한 결과 올해 50%에 달하는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분석했다. 내년에는 성장률이 올해만큼의 급성장은 어렵겠지만 그 기조는 이어져 30% 가량이 성장한 544억4000만엔(약 5460억원)

  • [경영비교]Sk텔레콤과 LG정보통신 경영전략 비교분석
  • 정보통신사업자”로서 도약하기 위한 준비를 해 나가고 있다. 특히, 다수의 사업자가 치열하게 경쟁하고 가입자수도 포화상태에 다가가고 있는 내수시장의 한계를 벗어나 전세계로 당사의 수익기반을 확대하고 세계 유수의 사업자와 경쟁할 수 있는 국제 경쟁력을 갖추고자 해외 통신시장으로의 진출을 적극 모색하여 왔다.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1994년 인도무선호출사업 참여를 필두로 하여, 1998년 4월에는 중남미 최대 시장인 브라질에서 세계 굴지

  • [국제경영] 삼성전자 기업전략 및 경영전략 분석
  • 및 지분율 확인3.2. 논의 사항 p193.2.1. 복잡한 구조3.2.2. 상호출자3.2.3. 외국인 지분율의 증가3.3. 개선 방향- 지주회사의 제안 p224. 삼성전자의 경영전략4.1. 삼성 애니콜의 중국진출 사례 p264.1.1. 중국 이동통신시장의 현황4.1.2. 중국 이동통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