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광고] 의료광고에 대한 고찰 및 나아갈 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8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PPT 자료입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
- 주제선정이유
- 의료광고의 정의
- 의료광고의 순기능·역기능
- 의료광고의 현황 : 현재까지의 의료광고
- 의료광고의 현황 : 의료광고개방
- 의료광고개방의 대응방안
- 맺음말
- 본문내용
-
의료광고의 정의
의료광고란?
병·의원, 기타 의료기관의 위치, 시설정보, 의료정보, 의료진 등의 유무 등의 객관적인 사실을 시민(환자)에게 전달하는 행위
의료광고의 순기능·역기능
순기능
환자들의 알권리
병원간 경쟁력있는 서비스와 가격 제공
중요한 산업으로 자리잡은 의료분야
역기능
개원가의 분열초래
진료비의 양극화
환자의 독점현상
실질적 광고배정 어려움
의료비 증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생아 황달 케이스 스터디] 신생아 황달 케이스 스터디.
- [졸업논문, 학사논문][간호학] 일반인의 간호사에 대한 이미지 조사연구
- [졸업논문][간호학] 간호사와 환자간의 간호사 이미지 비교연구
- [간호학] 관절범위운동(ROM)
- 인지행동치료, 인지행동치료역사, 인지행동치료적응증, 인지행동치료목표, 인지행동치료원리, 인지행동치료개념, 인지행동요법, 간호사역할
- 서비스 프레젠테이션. 병원서비스. 병원친절서비스
- [성인간호학] 뇌경색 정리
- [졸업논문계획서][간호학] 청소년의 성교육 요구에 관한 연구
- [졸업논문계획서][간호학] 임상간호사의 인간관계와 직무만족에 관한 연구
- [간호학연구계획서] 간호대학생의 실습만족도와 간호가치관과의 관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