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방 마케팅] Brand identity system as a Communication Content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7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Brand identity system as a Communication Contents

■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정의
■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구조
■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에 입각한 커뮤니케이션 사례
■ 상기 사례들의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 결론
본문내용
■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정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는 기업이 고객들로부터 자사 브랜드에 대해 궁극적으로 기대하는 연상(brand association)으로 정의된다. 이를 위해서는 알리고 싶은 브랜드의 모습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정립해야 하는데, 소비자들이 인식하고 있는 자사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는 기업이 의도한 바와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로부터 기대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수립과 실행이 이루어져야 한다. 따라서 아이덴티티를 수립한다는 것은 고객들에게 자사 브랜드에 대하여 궁극적으로 각인시킬 구성요소에 대하여 일관되고 지속적인 구축활동이 필요하다. 따라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기업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자가 보내는 Message에 해당된다고 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J FOODVILLE VIPS 빕스 브랜드 분석
  •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어린이를 위한 샐러드 바 메뉴, 어린이 체험 교육 이벤트, 여성을 위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이 해당된다.24첫째, 홍보와 광고의 부족: 광고, 홍보의 부족은 인지도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둘째, 비싼 가격: 비싼 가격은 브랜드 이미지를 고급스럽게 만드나 폭넓은 고객층 유치에 어려움이 따를 수 있다.셋째, 샐러드바 메뉴 선호도 차이: 웰빙 바를 컨셉으로 한 Vips의 샐러드 바는 다이어트 중인 여성이나 아이의 건강

  • [마케팅] 본죽의 마케팅 분석(영문)
  • a meal! Focus Group Interview 30 ~ 40 age, Male VII. Marketing Research Men think that Bon-Juk is only one a porridge brand.They feel that It is more higher quality than others.The Bon-Juk is easy to find when they need. What is Bon-Juk image? – Positive side Porridge brand? Only Bon-Juk, I don’t know other brands.I like their variety menu.I eat a rice porridge as a

  • [브랜드마케팅] 렉서스LEXUS의 성공전략
  • 마케팅)고객중심의 연말 자선행사한국토요타자동차는 신라호텔에서 신라호텔 클럽 샤로제와 함께 렉서스 고객들을 포함 약 400여명을 초청, 칵테일 파티를 겸한 한복 패션쇼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서 고객들이 직접 성금을 모금하여 유니세프에 후원금으로 전달하였다. 또한 강남 전시장에서 렉서스 고객 250여명을 초청 불우 장애인 돕기 자선경매를 실시하였다. 이 자선경매에는 중증 장애를 딛고 미국 뉴욕 브룩클린 검찰청의 최연소 부장검사가

  • [국제마케팅] 삼성 남아프리카공화국 글로벌마케팅(영문)
  • as a center of culture and the world market place. there is the meeting of the trade, Johannesburg, Pretoria, Gauteng all of these in GautengGauteng has multiple layers of the worlds people live in different cultural forms is also an international area. In South Africa, Gauteng has the highest population density, approximately 3 million residents live. It is the Transportation hub of Africa, representing the diverse population. Gauteng shares approximately 70% of the population that is African, 23% White, 4% and 2% Coloured India and Asia. P

  • [마케팅전략] 소비자 코카콜라 브랜드 인지도에 관한 설문(영문)
  • as a logo (which has not changed since its creation), Pemberton registered it as a company and settled himself as a producer. Through various changes of direction and management, many acquisitions, take-overs and buy-outs, Coca-Cola gradually became what it is now known for. Today, it is a huge beverages company, present in 200 countries (there are officially 192 countries, that is to say admitted by the world-wide community but 226 countries and territories in total). Therefore, we can say that this company is present in all the countries. They sell 2,800 beverages (spread over 400 brands)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