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상품화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3.19 / 2024.03.19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만점 받은 레포트입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목차
-
목차
탈상품화란?탈 상품화에 대한 개인 견해
- 본문내용
-
<탈 상품화란?>
‘노동자가 자신의 노동력을 시장에 내다팔지 않고도 생계를 유지할 수 있는 정도’를 말한다. 탈상품화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전에 먼저 상품화의 의미부터 알아보겠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일을 하면서 살아간다. 여기서 우리를 노동자, 그리고 시장을 회사라고 생각해보자. 돈을 번다는 것은 노동에 대한 대가를 받는다는 것이고, 우리의 노동을 회사에 팔아서 돈을 버는 구조를 가지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탈상품화를 설명하고 EPING-Andrson에 의한 복지국가 유형화에 의해 설명하시오
- 사회복지정책론) 탈상품화의 의미와 나의 생각
- 에스핑엔더슨의 복지국가유형을 구분하는 두 기준인 탈상품화와 계층화를 간단히 설명하고, 이 기준에 의하면 우리나라는 사회민주주의, 보수주의, 자유주의 복지국가 중 어디에 해당한다고 생각하는지 본인의 의견을 서술하시오
- 에스핑 앤더슨의 복지국가의 유형에 대해 서술하고 우리나라의 복지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가장 먼저 실천되어야 할 정책
- 사회복지정책론_탈상품화란 무엇을 의미하는지 설명하고, 본인의 생각을 정리하여 기록한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