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추석 전후 식품 가격 변화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9.15 / 2015.09.15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 목 차 ---------------
1. 들 어 가 며
2. 주간별 시장별 가격조사
3. 조사 결과와 방안점
1. 들어가며
해마다 추석이나 명절때쯤 되면 신문이나 tv에 올해 추석 물가에 대해 나오곤 한다. 매번 볼 때마다 느끼는 건 가격이 하락한 경우보단 매년 가격이 올랐던 걸로 기억한다. 가정주부인 나로선 매년 명절에 허리띠를 졸라매야 하는 마당에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품질의 물건을 구매할 수 없을까 하는 고민이 무엇보다 크다.
주부들의 말이 안 사먹을 수는 없고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는 없을까가 최대의 문제이다.
2009년도 대한 주부 클럽 연합회의 조사에 따르면 주요 추석성수품 구입비용이 동네슈퍼가 기업형슈퍼마켓(ssm)보다 18.6%저렴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한다. 또한 작년 추석 한달전 물가와 비교하여 22개품목에서 가격상승, 9개 품목에서 가격하락했다고 했다.
그러면 경매시장의 경우 경매가는 추석을 전후로 어떻게 변하였는지 조사해보게 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