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최종성적 100점] 마케팅원론 토론(최근 4차 산업혁명으로 인해 디지털 기술을 이용한 혁신제품 출시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제품들의 가격은 기업 입장에서 시장도입 초기에 저렴한 것이 좋을지, 아니면 비싸게 책정하는 것이 좋을지 구체적인 제품을 대상으로 논의해봅시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10.30 / 2021.10.30
  • 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마케팅원론 A+ 최종성적 100점
본문내용
우리는 예전에는 상상도 할 수 없어썬 기술의 발전을 이뤄내며 디지털 기술을 이용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어 우리 생활에 편리함을 가져다 주고 있습니다. 실제 TV 광고를 보고 가격이 궁금하여 찾아보면 생각보다 저렴하다고 느낄 때도 있고 아니면 제품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혁신제품 사이에서도 가격을 책정하는 방법은 다 다른데 과연 어떤 방식이 기업 입장에서 많은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을지 생각해봤습니다.

제 생각엔 혁신 제품 중 전자기기의 경우는 초기 고가전략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소비자들이 제품을 선택할 때 가격적인 부분을 무시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입장에선 대형 빌딩을 소유하는 부담이 없고, 개인 창업자는 저렴하게 사무실을 빌릴 수 있어 공유 사무실의 인기는 높아지고 있다. 공유 경제 전문 사이트 데스크매그(Deskmag)에 따르면 공유 사무실 이용자는 2011년 약 4만3000명에 불과했으나 2015년에는 51만여명으로 급증했다. 공유 사무실 숫자도 2011년 1130곳에서 2015년 7800여곳으로 6배 가까이 늘어났다. 매켈비 공동 창업자는 “(소규모) 공유 사무실 서비스 기업과 경쟁하기보다는 사무실 임대 시장이

  • [경제] 주식시장 흐름 읽는 법(종목선택과 매매 타이밍)
  • 것이다.이 스트래티지스트는 경제의 거시분석이나 금융시장의 동향은 물론 산업동향분석 및 기업분석을 하는 애널리스트(Analyst)적인 소양을 갖추고 시장의 수급관계, 장세 움직임 및 패턴을 중시하는 기술적 접근방법(technical approach)에 대해서도 어느 정도의 지식을 갖추고 있는 것 같다.일본의 경우 아마 투자자문회사나 투자신탁회사 등의 운용조사부장에 해당될 것이다. 이에 대해 실제로 자금운용을 하고 있는 펀드 매니저들은 전술가라고 해야

  • C언어 확실히 따라잡기
  • 있습니다. 따라서 스트링인 경우는 특히 섣불리 4 이런식으로 굳이 숫자를 세어 넣지 마십시오. 실수의 한 예로 눈에 보이는 대로 4라고 써넣으면 스트링 끝의 NULL 문자가 짤려지고 그러면 스트링을 찍을 때 끝을 못찾아서 컴퓨터가 미쳐버리고 마는 것입니다.위 배열에서는 총 5 바이트가 쓰였는데( 4 + NULL), 배열을 이용하여 위의 Good 문장을 찍으려면 다음과 같이 합니다.for(i = 0; i < sizeof(train); i++)putch(traini);만일 Good의 d 만 찍고 싶으면 put

  • 성공기업 사례분석
  • 것이 아니다, 승리를 나누어 가지자, 모든팀원에게 경의를, 에너지를 주는 사람이 되자. 나이키 SWOT 분석StrengthWeakness․다국적 기업으로서의 폭넓은 지명도와 인지도․정보기술을 활용한 국제적 네트워크 구축 ․하청업체와 파트너 관계 유지․디자인, 기술개발 우위․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를 자산화․세계적인 스타를 통한 스포츠 마케팅으로 글로벌 시장 석권․타 동종업체에 비해 높은 가격․현지 OEM에 따른 문제점․신발시장의 너무

  • [경영전략] 웅진코웨이의 기업전략 분석(생산전략)
  • 마케팅과 서비스 쪽에 주력하던 업체다. 박용선 사장은 IMF경제위기 이후 본격적으로 ‘렌털 마케팅’을 시작했다. 현재 웅진코웨이는 ‘웰빙 가전’이라는 정수기와 비데, 공기청정기 시장에서 모두 국내시장의 절반 이상을 장악하고 있다. 그 비결은 렌털 마케팅 전략이다. 1998년 4월에 렌털 서비스를 도입했고 7년 만에 10배의 성장을 가져왔다. 소비자가 정수기 구입을 망설이는 가장 큰 이유가 비싼 가격에 있다고 보고 값비싼 제품을 직접 구입하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