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성공전략분석과 성공비결분석 및 설빙 미래 마케팅전략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4.12 / 2021.04.12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설빙 성공전략분석과 성공비결분석 및 설빙 미래 마케팅전략 제시 보고서입니다.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설빙 CEO소개

2. 설빙의 성공비결

3. 디저트산업 시장상황분석

4. 설빙의 성공전략 분석

5. 미래 마케팅방향 제시
본문내용
설빙의 정선희 CEO는 일본에서 제빵과 푸드코디네이터 과정을 공부했다.
창업 초기에는 ‘퓨전 떡카페’를 표방하며 떡 디저트 메뉴를 판매했다. 그 중 떡과 콩가루, 팥 등을 섞은 빙수가 인기를 끌며 빙수 브랜드로 거듭나게 되었다. 현재 국내 500여 매장을 운영하고있으며 중국 일본,태국,말레이시아 등 해외에서도 활발하도 사업중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학] 지역축제의 현황과 발전방향
  • 성공 사례 분석(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111. 안동국제 탈춤페스티벌 소개 2. 축제 방문객 수 및 구성 3. 축제 방문객의 지출액 4. 축제경비의 지역내 지출액 5. 축제의 지역경제 파급효과 6. 축제의 지역경제 효과 평가 Ⅴ. 지역 축제의 성공 사례 분석(일본 삿포로 유키마츠리) 301. 일본 삿포로(札幌), 유키마츠리(雪祭り)의 개요 2.일본 삿포로(札幌), 유키마츠리(雪祭り)의 경제 효과 Ⅵ. 지역 축제가 지역사회에 미치는 영

  •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및 특산품 광고효과 등 간접적인 수익성에 대한 평가기준 필요.6. 주변의 다른 축제나 행사와 연계하라 인근에서 개최되는 대형축제와의 연계전략 및 공동 마케팅 전략으로 성공한 축제도 있음.주변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대형의 축제가 개최되는 경우 축제의 기간을 그 축제와 같게 하여 교통편 제공 등 비교적 적은 노력으로 ‘그림자 효과(shadow effect)’를 볼 수 있음. 축제만으로 유인이 부족하거나 축제 성공의 파급효과를 노리려는 경우, 유사

  • [관광학] 지역축제가세계축제로발전하기위한요건과방안oe
  • 전략과 관광상품화의 성공으로 축제 파급효과를 확산시키려고 행사에 관한 영문․독일어․터키어로 된 팜플렛이나 포스터로 제작 배포하고 독일 및 네덜란드 텔레비전방송사와 정기 홍보계약을 체결하여 축제의 방영권을 주는 등 행사를 위한 국외홍보에 전력하면서 메블라나 소개책자를 영어 불어 독어 터키어 아랍어 일본어 등 각국 언어로 변역 출간 축제 상품화하여 축제기간 중 판매수입을 증대시키고 지역토속 음식을 상품화시킨 사례로 코냐

  • 지구환경 보전과 국제협약
  • 전략은 바로 이러한 문제점을 인식하고 전국가적 차원의 전략과 기준을 바탕으로 중앙정부, 주정부, 지방자치단체, 민간단체 및 개인을 망라하여 생물다양성 보전에 대한 각각의 책임을 분명히 하고 이들 상호간의 협력과 조정을 유도하고자 하는 호주 전 영토에 걸치는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생물다양성보전전략을 제시하고 있다.(2) 호주국가전략의 제반조치와 계획 및 세부목표 - 호주 전역을 대상으로 하는 생물다양성의 보전- 생물다양성의 보전

  • [기업문화][기업][문화][기업문화 개념][기업문화 분류]기업문화의 개념, 기업문화의 분류, 기업문화의 의의, 기업문화의 요소, 기업문화의 영향요인, 기업문화의 직무만족, 기업문화의 국가별 사례 분석
  • 성공할 수 있었던 열쇠는 변화가 계획되고 실행되는 단계에서 용의주도하고 신중하게 전략을 수립해 이들을 통합적으로 추진함과 동시에 다양한 전략과 수단들을 응집력 있게 통합해 전략적으로 운영함으로써 협조적 파트너십을 기업문화로 승화시켰다는 점이다.참고문헌강태희 외 1명(2010), 기업문화의 유형이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회설빙(2009), 글로벌화 시대의 기업문화와 기업핵심역량에 관한연구, 우석대학교이재학(2001), 기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