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예술의 경영과 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0 / 2016.11.10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공연예술의 경영과 기획
CONTENTS
공연예술의 경영
1-1. 공연예술경영의 개념
1-2. 공연예술경영의 범위
2. 공연 기획
2-1. 공연기획의 기본 요건
2-2. 공연프로젝트
공연 실행
3-1. 공연제작
3-2. 공연진행
3-3. 공연결산 및 평가
1-1. 공연예술경영의 개념
(1) 공연 : 제작부터 무대에 이르기까지 공동 작업에 의한 종합예술
집단적 공동생산 + 관객과 공연자의 직접 대면
(2) 공연창작활동과 고객과의 만남을 이어주는 역할
- 수요(소비자에게 일정한 감상능력 요구하는)
- 공급(공연예술가에 의해 생산되는)
(3) 공연예술경영(Performing Art Management)의 출현과 발전
공연시장에 대한 정보와 지식이 중시되는 경제적 요인
문화에 대한 관심
수요의 증대와 문화공급자인 예술가의 증가라는 문화적 요인
(1) 공연 : 제작부터 무대에 이르기까지 공동 작업에 의한 종합예술
집단적 공동생산 + 관객과 공연자의 직접 대면
(2) 공연창작활동과 고객과의 만남을 이어주는 역할
- 수요(소비자에게 일정한 감상능력 요구하는)
- 공급(공연예술가에 의해 생산되는)
(3) 공연예술경영(Performing Art Management)의 출현과 발전
공연시장에 대한 정보와 지식이 중시되는 경제적 요인
문화에 대한 관심
수요의 증대와 문화공급자인 예술가의 증가라는 문화적 요인
(1) 공연 : 제작부터 무대에 이르기까지 공동 작업에 의한 종합예술
집단적 공동생산 + 관객과 공연자의 직접 대면
(2) 공연창작활동과 고객과의 만남을 이어주는 역할
- 수요(소비자에게 일정한 감상능력 요구하는)
- 공급(공연예술가에 의해 생산되는)
(3) 공연예술경영(Performing Art Management)의 출현과 발전
공연시장에 대한 정보와 지식이 중시되는 경제적 요인
문화에 대한 관심
수요의 증대와 문화공급자인 예술가의 증가라는 문화적 요인
1-2. 공연예술경영의 범위
(1) 예술가 경영
(2) 공연기획사 경영
(3) 예술단체 경영
(4) 극장 경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