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에 대한 구매결정을 내리는 데 있어서 결합적 정보처리 전략과 사전 편집적 정보처리 전략의 예를 들어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0 / 2016.11.10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자동차에 대한 구매결정을 내리는 데 있어서
결합적 정보처리 전략과
사전 편집적 정보처리 전략의 예를 들어라.
목차
소비자 정보처리 과정
정보처리 모델
브랜드 평가를 위한 처리 전략
결합적 정보처리전략과 사전적 편집적 정보처리 전략 개념
결합적 정보처리전략과 사전적 편집적 정보처리 전략의 예
결론
소비자 정보처리과정
자극에 노출, 주의 기울이며, 자극내의 정보 해석, 정보수용하며 기억하는 과정
소비자 정보 처리 과정을 통해 소비자는 특정 상표나 상품을 이해하고,
이에 대한 일종의 평가를 내리게 되는데, 이러한 평가에 의해 형성된 태도가
당장의 구매 활동이나 기억 속에 저장 되었다가 차후에 일어나는 구매 활동에
영향을 끼치게 된다.
결합적 정보처리전략과 사전 편집적 정보처리 전략은 소비자정보처리 과정 중
브랜드평가단계에서 이루어 지게 된다.
정보처리 모델
정보의 획득
인지(능동적)
추가정보탐색
브랜드평가
구매와 소비
단기기억
장기기억
과거의 경험
인출
여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