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개혁개방 이후 경제성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0 / 2016.11.10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중국개혁·개방이후경제성과
목차
●대내개혁
●대외개방
●대내개혁
농촌→도시
※중국 인구 80% 농촌에 있어서 이 80%인구생활문제 해결 안 하면 사화 불안상황
●대내개혁
중국도시 농촌인구 비중
단위:%
출처:CEIC국가통계국
↗
농촌
↘
도시
●대내개혁の농촌개혁
목적:농인 생산 적극성 향성,촉진 농촌경제 발전을 위해서
※단체노동,평균분배 논민 자주권 부족하고 적극성 낮았습니다.
인민공사화는 농민의 토지 지배권을 잃어서 근로적극성도 잃었습니다.
- 참고문헌
-
참고문헌
rural industry structure
http://www.docin.com/p-517573792.html?qq-pf-to=pcqq.c2c
도시와농촌개혁http://wenku.baidu.com/link?url=NMLVk53IFljTZnEniQmgH1_iVMIk9oz-jf966PyancxKYREp4B_za5ESbe9Q8Gma4hzXQ-uzCRlMsKKNQnp5kid5MEaxhTEoGENGlrhi8vm
개혁개방http://baike.baidu.com/link?url=QjlKeXD5ytghdwnAbKYQNlVepyen1llcKPfnpgImYqSTxQySoYEUTEJs123u6P_FNVvsPkyox-ezwF6WX2s1c_
교수님께서 수업하셨던 내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