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CRM(고객관계관리)-SFA중심의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13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CRM개요
CRM배경
CRM정의
CRM분화
e-CRM

2. SFA 사례분석

3. CRM의 현황 및 전망

4. 결론

본문내용
CRM의 배경

고객관계연구들 : 50-60%의 고객들이 수익성을 내지 못하며, 잠재 수익력이 20%이하인 고객들에게 60-80%의 지원서비스 시간을 쓰고 있다.
(AMR Research)
신규고객의 획득비용은 기존 고객에 대한 판매 비용보다 10배로 기업들은 기존 고객의 가치에 대해 눈뜨기 시작했다. CRM 시스템은 “고객이탈”과의 싸움에 효과적이다.
미국의 기업들은 매 5년마다 자사의 고객 중 절반을 잃는다. (Harvard Business Review)
60%의 고객들이 고객 서비스 부족으로 떠나며, 그 중 구매 상품에 대한 불만으로 떠나는 사람은 13%에 불과하다 .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
  • gigag***
    (2006.02.06 14:35:17)
회원 추천자료
  • [CRM(고객관계관리)] CRM(고객관계관리)의 장단점, 문제점과 시사점 및 한국형 CRM(고객관계관리) 논의(사례 중심)
  • CRM(고객관계관리)의 장단점, 문제점과 시사점 및 한국형 CRM(고객관계관리) 논의(사례 중심)Ⅰ. 서론Ⅱ. CRM(고객관계관리)이란1. 데이터 웨어하우스2. 데이터 마이닝3. 다이렉트 마케팅4. 개인 마케팅Ⅲ. CRM(고객관계관리) 시장 정의Ⅳ. CRM(고객관계관리)의 필요성Ⅴ. CRM과 eCRMⅥ. CRM(고객관계관리)과 데이터베이스마케팅Ⅶ. CRM(고객관계관리) 시스템Ⅷ. CRM(고객관계관리) 구축시 장단점1. 장점2. 단점Ⅸ. CRM(고객관계관리)의 문제점Ⅹ. CRM(고객관계

  • [CRM(고객관계관리)] CRM(고객관계관리)의 다양한 사례를 통해 본 성공조건과 향후 과제 분석
  • CRM(고객관계관리)의 다양한 사례를 통해 본 성공조건과 향후 과제 분석Ⅰ. 서론Ⅱ. 기업의 고객관리 변화Ⅲ. CRM(고객관계관리)의 정의Ⅳ. 정보화사회에서 CRM(고객관계관리)의 필요성Ⅴ. CRM(고객관계관리)의 구성요소 Ⅵ. 디지털 경쟁력과 고객관계관리(CRM)Ⅶ. CRM(고객관계관리) 적용 사례1. 사례 1(BC 카드 부정사용자 적발 시스템)2. 사례 2(한미약품 영업력 강화 시스템을 통한 고객관리)3. 사례 3(삼성몰 CRM을 통한 일대일 마케팅)Ⅷ. CRM(고객관계관

  • [경영정보론] CRM에 대해서
  • CRM의 도입사례・・・・・・・・・・・・・・・・・・・・・・・・・・・・・・・・・・・・・・・・1210. CRM의 구축과정・・・・・・・・・・・・・・・・・・・・・・・・・・・・・・・・・・・・・・・1511. CRM 구축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1612. CRM의 활용방안・・・・・・・・・・・・・・・・・・・・・・・・・・・・・・・・・・・・・・・201. CRM의 개념CRM이란 고객관계관리를 말

  • 삼양사의 MIS(정보 시스템)
  • 삼양사의 MIS목차Ⅰ. 삼양사 선정 이유 Ⅱ. 삼양사 소개 Ⅲ. 삼양사의 정보 시스템 삼양사의 MIS 현황 2. ERP 3. EIS 4. SFA 5. CRM 6. SCM Ⅳ. 결론 Ⅰ. 삼양사 선정이유삼양사는 MIS도입을 통해 성공적인 성과를 이룬 기업이라 볼 수 있다. 왜냐면. 따라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삼양사의 MIS를 분석함으로써 성공적인 정보화를 위한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하기 위하여 위와 같은 MIS도입의 성공적인 기업사례 중 하나라 볼 수 있는 삼양사를 분석 대상으로

  • [경영정보시스템] 삼양사의 MIS
  • 삼양사의 MIS목차Ⅰ. 삼양사 선정 이유 Ⅱ. 삼양사 소개 Ⅲ. 삼양사의 정보 시스템 삼양사의 MIS 현황 2. ERP 3. EIS 4. SFA 5. CRM 6. SCM Ⅳ. 결론 Ⅰ. 삼양사 선정이유삼양사는 MIS도입을 통해 성공적인 성과를 이룬 기업이라 볼 수 있다. 왜냐면. 따라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삼양사의 MIS를 분석함으로써 성공적인 정보화를 위한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하기 위하여 위와 같은 MIS도입의 성공적인 기업사례 중 하나라 볼 수 있는 삼양사를 분석 대상으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