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과 의사결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기획과 의사결정
1. 기획의 개념
급변하는 사회환경과 클라이언트의 욕구변화에 맞게 사회복지조직은 세금, 기부금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로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 철용,「사회복지행정론」(양서원,2003년도), P.179.
기획은 제한된 인력, 자원과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하고급변하는 불확실한 환경 속에 조직이 명확한 목표 가운데 대비할 수 있도록 한다. 김동훈, 「사회복지행정론」(공동체,2005년도), P.71.
다양한 기획의 개념은 사업의 준비과정. 지적 활동 과정. 사회의 바람직한 가치, 공동선을 추구하는 과정. 정책목표, 수단을 발견하기 위한 복합적 활동 등 이다.
구 분
개 념
차 이 점
기획(Planning)
계획을 세워가는 활동·과정
동적 개념
계획(Plan)
기획과정에서 도출된 결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