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히 맥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아사히 맥주의 걸음
1889(메이지 22년)-아사히 맥주(주)의 전신인 오사카 맥주 회사 설립(11월). 일본 맥주 양조 회사, 삿 포로 맥주(유)도 잇따라 창립되어 일본의 맥주 산업의 융성기를 맞이한다.
1900(메이지 33년)-일본 최초로 병에 넣은 생맥주 「아사히 생맥주」발매
1906(메이지 39년)-오사카 맥주, 일본 맥주, 삿포로 맥주의 3사 합동에 의해, 대일본 맥주(주) 설립(3 월).
1935(쇼와 10년)-「아사히 흑맥주」발매(4월).
1949(쇼와 24년)-아사히 맥주(주) 설립(9월). 야마모토위사부로, 초대 사장에 취임. 정도를 넘음 경제 력 집중배제법에 의해, 대일본 맥주(주)는, 아사히 맥주(주)와 일본 맥주(주)에 분할.
본점/도쿄
지점/도쿄오사카히로시마시코쿠큐슈
공장/아즈마교후키타니시미야하카타
1958(쇼와 33년)-일본 최초의 캔방문 「아사히 맥주」발매(9월).
1989(쇼와 64년
/평성 원년) -「아사히 맥주 주식회사」에 회사명 변경(1월).
참고문헌
6.참고 자료
http://www.asahibeer.co.jp-아사히 맥주 홈페이지
사장님 아무도 우리제품을 받아주지 않습니다 - 후지사와마야코지음
http://www.seri.org- 삼성 경제 연구소 CEO. Information(제 69호) 김근동 수석연구원
아사히 맥주..
1989년의 준공과 동시에 토쿄의 니이나소가 된 아즈마교 본부 빌딩. 22층건물의 「아사히 맥주 타워」는, 호박색의 유리와 두정부의 흰 외벽으로, 거품이 넘치는 맥주 조끼를 이미지 하고 있습니다. 인접하는 「슈퍼 드라이 홀」은, 프랑스의 저명한 디자이너, 필립·스타르크씨에 의하는 것으로, 옥상의 「불길의 오브제」는, 약진하는 아사히 맥주의 마음의 상징입니다.
아사히 캔 맥주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일본기업의 사회적책임(CSR)
  • 제목: 일본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일본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CSR)목 차Ⅰ.서론1.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이란?2. CSR에 주목하는 이유Ⅱ.본론1. CSR의 분야별 개념-환경경영, 정도경영, 사회공헌 2. CSR 의 주체-이해 관계자와 지역사회이해관계자 : 소비자, 종업원, 투자자지역사회 : 환경, 인권, 복지3. 일본기업의 CSR 활동①. 아사히맥주의 CSR②. 닛산의 CSR③. 리코(RICOH)의 CSR4. 한국기업의 CSR 활동Ⅲ.결론- 한국기업의 CSR과제- 일본기업의 CSR이

  • [마케팅조사] 일본 아사히맥주의 진로그룹 인수
  • 마케팅 조사 프리젠테이션- 아사히 맥주의 진로 인수에 대한 연구목 차본 론설문 내용과 결과서 론조사 목적과 배경, 개념적 정의와 조작적 정의, 조사 방법총 평총평 및 문제 파악결과 해석조사 목적과 배경 ■ 조사 배경아사히 맥주, 진로 인수 입찰에 참가 (2005. 3. 30, 요미우리 신문)아사히맥주는 일본의 후소샤 역사왜곡교과서의 적극적 물질 후원자이자,야스쿠니 신사 참배 등을 적극 주장하고 있는 일본의 대표적 극우기업(2005. 3. 31, 프

  • [환경경영] 외국기업의 환경경영 사례
  • 기업의 환경경영(녹색경영) 목표외국기업의 환경경영 사례- 일본기업 아사히맥주의 환경경영 사례- 독일기업 바이엘(Bayer)사 사례- 영국기업 막스&스펜서 사례  외국기업의 환경경영 사례1. 기업이 환경경영(녹색경영)의 두 목표 ① 자원생산성 제고자원은 희소하므로 그것을 사용하는 기업은 최대한의 가치 창출 ⇒ 즉 자원생산성(resource productivity) 제고 의무② 유해물질 배출 최소화폐기물(waste), 오염물질(pollutant), 유독가스(toxic gas), 온실가스

  • [마케팅조사 설문지] 일본 아사히맥주의 진로그룹 인수
  • REPORT.< 설문지 작성 >1. 개념적 정의 → 조작적 정의본 조사의 궁극적인 목적은 일본 아사히 맥주의 진로그룹인수로 인한 참이슬 소주의 불매운동이 과연 성공할 수 있는가를 알아보는데 있다.목적 자체가 실질적으로 기정사실화 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우리는 판매량이나시장점유율과 같은 수치를 조사하지 않고 소비자의 선호를 중심으로 조사를 펼쳐 나갈 생각이다.가장 중요한 정의를 불매운동의 성공이라 보고, 불매운동에 관한

  • [홍보학] Smirnoff(스미노프) 맥주 마케팅 전략 분석
  • 맥주 1위 브랜드로써, 한국 시장에 확고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하이네켄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140년 전통의 맥주 회사로 순수한 보리, 홉, 물, 효모등으로 만 제조하는 자연 친화적 제품으로 유명하여 국내 시장에 하이네켄을 비롯 엑스트라 롱넥 등을 공급하고 있다. 아사히맥주는2005년 1월 설립된 롯데아사히주류를 통해 국내에 공급되고 있다. 아사히 맥주는 일본 내 점유율 1위 제품으로 아사히 슈퍼 드라이는맥주도 맛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