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문화 컨텐츠 사업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00. 사업 개요
공연문화 컨텐츠 - 사업계획서
Total communication group
본 계획서는 2008년 2월을 예정으로 창업을 준비하는 사업 계획서 이다.
사업 권역은 문화 예술 산업분야의 많은 사업영역 중에서도 공연 문화 컨텐츠 기획,
개발을 하는 사업으로 현대인들의 다양한 문화기호를 충족시킬 수 있는 컨텐츠 중 가장
뛰어난 사업 영역이라 할 수 있다.
핵심인력의 구성은 문화사업분야에서 다양한 경험과 활발한 기획활동을 벌여온 우수한
인력들의 집단으로 구성 될 것이다.
따라서 본 사업은 향후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성장모델로 분명 업계의 선두 기업으로
자리 매김 할 것이며 사회에 기여하는 문화 컨텐츠 집단으로 성장할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다기능 다 역할의 기업의 입지를 구축하고 발전하고자. 단순한 공연 기획
사가 아닌 문화 컨텐츠라는 칭호로 그 사업이미지를 구축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