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지니스] 다음(daum)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23 / 2019.12.24
- 14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소개
1) 비전
2) 다음 CI
3) 사업 현황
4) 연 혁
2. 비즈니스 모델
1) 비즈니스 모델 설립 배경
2) 비즈니스 모델 분석
3) 비즈니스 모델의 구성 요소
4) 현 비즈니스 모델의 장점
5) 현 비즈니스 모델의 단점
3. 다음세대 Daum을 위해…
1) 온라인 쇼핑의 물류구조의 개선
2. 주인없는 커뮤니티
3. 소극적인 마케팅 활동과 무선인터넷 진출
- 본문내용
-
1. 기업 소개
(주)다음커뮤니케이션은 3,700만 고객과의 접점을 기반으로 아시아 최고의 인터넷 미디어인 www.daum.net 에서 커뮤니케이션, 온라인쇼핑, 엔터테인먼트, 금융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는 인터넷 기업으로 Daum은 휴대폰과 PDA를 통한 무선 인터넷, Daum메신저 등 다양한 플랫폼 서비스 확장과 개발에도 주력하고 있다.
1) 비전
① 인터넷 미디어 기업
인터넷 미디어 기업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사람과 사람, 사람과 사회를 잇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세상을 열어 가는 기업으로 이메일 (한메일넷), 온라인 커뮤니티(Daum카페), 온라인 미디어(미디어Daum)등에 기반한 새로운 인터넷 문화를 선도한다. 다음은 창의적인 3,700만 Daum고객들과 함께 다양한 목소리가 한데 어울어지는 조화로운 인터넷 세상을 만들어 가는 기업이다.
② 인터넷 비즈니스 리더
㈜다음커뮤니케이션이 1997년 한국 최초로 개발, 제공한 무료 웹메일 서비스, 한메일넷은 현재 3,700만 이용자들이 제1메일로 사용하고 있는 국내 대표 메일로 자리 잡았다. 1999년에 선보인 온라인 커뮤니티 서비스 Daum카페는 규모 면에서도 국내 최대이며 생생하고 풍성한 정보, 깊이 있는 토론과 다양한 개성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곳,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뛰어넘는 한국의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낸 다음 카페는 세계에서 그 유래를 찾아볼 수 없는 인터넷 서비스이다.
- 참고문헌
-
http://dnshop.daum.net/front/qna/CS_Main
www.naver.com
오마이뉴스 2003-03-25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