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기업과 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일본의 기업과 경영
www.themegallery.com
목차
1. 일본의 유통시스템
2. 일본기업의 해외사업 전개
3. 일본의 중소기업
www.themegallery.com
1. 일본의 유통시스템
1.1 일본의 전통적 유통시스템
제조업자
도매업자
소매업자
소비자
-1-
1. 일본의 유통시스템
www.themegallery.com
1.2 일본의 전통적 유통시스템 특징
다수의 중소 도매업자와 다수중소소매업자의존재
업종형으로 유통, 전업형의 도매,소매 관계
메이커가 다양한 계열화 정책의 활용
- 메이커가 자신의 상품을 우선적으로 취급하는 특약점 조직
- 리베이트도입
- 건치제
- 재판가격유지행위
유통시장이 메이커에 의해 통제,제한되어 질서가 잡히는 체계
-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