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화 진행단계 기준 국제조직유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국제화 진행단계
기준 국제조직 유형
기능조직
국제사업부조직
국제제품조직
국제지역조직
글로벌매트릭스조직
국제화 진행단계 기준 국제조직 유형
조직구조
기능조직
업무영역이 각각의 해외지사에 기능별로 분명하게 나눠져 있을 때 주로 채택
기능별 통합에 의한 규모경제 효과를 달성할 수 있는 조직
재조나 서비스 활동에 있어서의 기능별 통합에 의한 ‘규모경제 효과’를 달성할 수 있는 운영형태에 바람직한 조직
기능조직
특징 및 평가
기능조직
국제화초기 단계 수출부서 조직
기능조직이 갖는 단점
주력제품 1~2개만을 중점적으로 수출하는 기업에 적합
수출품목 확대가 어렵고, 의사결정이 느림
신규 해외사업에 대한 책임소재가 모호한 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