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창업 온·오프라인을 통한 저상 품성 농산물 유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온·오프라인을 통한
저 상품성 농산물 유통
목차
창업 사업개요
시장 분석
사업 추진화 계획
향후 추진화 계획
창업 사업 개요
원인
직장 여성의 증가
1인 1가구의 증가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
농수산물 물가 상승으로 인한 가계 부담
음식물 쓰레기 증가
고객 욕구
저렴한 가격의 상품
한번에 소모 가능한 양만 구입
주문의 편리성
창업 내용
온·오프라인을 통한 외관상 흠이 있는 저 상품성 농수산물을 고객이 원하는 만큼만 구입할 수 있도록 함(무게 단위 판매)
저 상품성 농산물이란?
생산 과정 및 유통과정에서 농수산물의 외관에 흠이 생겨 상품성이 떨어져 일반 소매상 또는 대형 할인점에서 판매할 수 없는 상품이지만 영양과 맛에는 전혀 이상 이 없는 상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유통업체/사무/신입)170. 자기소개서(컨설팅/경영컨설던트/경력)171. 자기소개서(컨설팅/자문/경력)172. 자기소개서(컨설팅/창업컨설던트/경력)173. 자기소개서(특허 및 산업재산권 분야/신입)174. 자기소개서(품질관리/식품가공/경력)175. 자기소개서(품질관리분야/경영시스템/경력)176. 자기소개서(번역사/프리랜서/경력)177. 자기소개서(일본어통역/관광/무역/신입)178. 자기소개서(일본어통역/번역/신입)179. 자기소개서(중국어번역/통역/신입)180. 자기

  • [유통관리사시험] 유통관리사2급모의고사및2006년~2008년2차시험및핵심요약
  • 유통경로상 갈등의 내용이다 어느 유형의 내용 .인가?주로 수직적 갈등으로써 경로상 제조업체와 유통업체 간 ,의 관계처럼 다른 단계에 있는 구성원들 간에 흔히 발생한다.예를 들어 중간상은 구입가격의 인하를 통한 마진 확대 높 , ,은 재고회전율 비용 축소 제조업체로부터의 지원금 증대 , ,등을 통해 이익극대화를 추구하는 반면 제조업체는 자기 이 ,익의 증대를 위해 유통업체와는 완전히 반대의 경로 행동을희망한다.① 현실의식의 차이

  • ★2010년 대기업 입사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85가지 모음★
  • 농산물 속에서도 국내 닭고기의 자존심을 지키며,안정적이고 전문적인 기업경영으로 매년 20%이상 고속성장을 거듭하는 해온 귀사에서, 성실과 책임감을 다해 제 분야에서 최고의 성과를 낼 것이며 믿고 맡길 수 있는 신뢰성 있는 직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활동사항 및 경력사항 자유로운 생활과 다양한 경험의 기회가 열려있는 대학에 입학한 후 저는 학과 공부에도 충실하면서 첨단정보화시대에 필수 능력인 컴퓨터와 관련된 실력을 키

  • 자기소개서,자소서 최신합격자들의 자기소개 주요기업별, 분야별 상세 예문 총154가지+자기소개서양식
  • 유통을 하였으며 온, 오프라인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면서 다양한 경험을 하였습니다지원동기 및 포부제가 100% 준비된 인재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 만큼 채울 수 있는 빈자리가 있기때문에 제가 더욱더 열심히 뛰어야 할 이유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꼭 도전하고 싶은 회사, SK Telecom의 공고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제 경험이 앞으로 SK Telecom에서의 어떠한 업무에든지 꼭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고 있으며 단시간의 업무 파악으로 귀

  • [자기소개서,자소서]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분야별 회사별 예시 120가지
  • 온, 오프라인을 통한 다각적인 접근으로 소비자의 구매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는 많은 형태의 기업들과 해외 대규모의 유통업체까지 가세해 유통업체간의 경쟁은 심화되고 있습니다. 이에 급속하게 변화하고 있는 소비자의 생활패턴에 따른 구매스타일을 신속하게 파악하고, 귀사가 추구하는 경영 이념인 고객만족주의를 최대한 실현시킬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도전해보고 싶습니다.유통업체가 발전하기 위해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