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온라인 한복대여점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찾아가는 온라인 한복대여점
목차
사업 선정이유
회사 개요
사업 개념
사업 전개 방향 및 향후 계획
제품 개요
시장 환경 분석
마케팅 계획
재무계획
결론
사업 선정이유
경기 불황으로 인한 한복대여 증가
구로동에 사는 주부 황학진 씨. 이번 추석에는 6살난 딸과 함께 특별히 한복을 입고 색다른 명절을 보낼 계획을 세웠다. 하지만 한벌에 몇십만원은 줘야하는 한복을 명절 하루 입자고 선뜻 사기는 어려웠다. 그래서 찾은 곳이 한복 대여점. [손태경/관악구 봉천동 : 내일 결혼하는데 어머니와 누님이 한복을 빌려입기로 했어요. 구입하는 것보다 대여하는게 저렴해서 찾게 됐다.] 한복대여점에서는 먼저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어울리는 색깔과 디자인의 한복을 골라준다. 한해에 몇번 밖에 입지않는 한복을 빌려 입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한복 대여업소가 증가추세이다. 그저 명절옷으로만 여기고 사양화됐던 한복이 최근들어 옛것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자주 입게되는 것도 한복이 인기를 끄는 요인. 특히 한복도 매년 선호하는 디자인이 바뀌는데 대여서비스를 이용하면 여러 디자인을 입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SBS TV 2005-09-12 12:08]
온라인 한복대여에 대한 한계점
요즘 결혼하는 사람들이 최초의 n세대이기에
리스크가 작다
회사 개요
회사명 : (가칭)한복365
대표 : 강태호
업종 : 한복 맞춤 및 대여
회사 비젼 : 온라인 한복대여의 한점을 해결한 차별화 전략과 계속적인 고객 연구
회사 목표: 동종 업종의 최고 기업
회사 비젼 : 비싸다는 이유로 또는 불편하다는 이유로 외면하는 한복, 그리고 한해동안 행사 때 이외에 입지 않은 한복을 적은 비용으로 최신유행의 한복을 다른 대여점과는 다른 차별화된 방식으로 빌려주어 가격과 제품, 서비스에 대한 면에서 고객이 만족 할 수 있도록 한다.
사업 개념
“고객이 있는 곳 이라면 어디든지 간다!”
1.신개념 찾아가는 온라인?! 한복 대여점
- 한복의 입는 방법과 치수를 전문가와 직접상담
- 찾아가 제품을 직접 보여줌
- 직접 찾아가 고객과 만남으로서 기존 온라인 대여점과는 다른 신뢰감 조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