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온라인 한복대여점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찾아가는 온라인 한복대여점
목차
사업 선정이유
회사 개요
사업 개념
사업 전개 방향 및 향후 계획
제품 개요
시장 환경 분석
마케팅 계획
재무계획
결론
사업 선정이유
경기 불황으로 인한 한복대여 증가
구로동에 사는 주부 황학진 씨. 이번 추석에는 6살난 딸과 함께 특별히 한복을 입고 색다른 명절을 보낼 계획을 세웠다. 하지만 한벌에 몇십만원은 줘야하는 한복을 명절 하루 입자고 선뜻 사기는 어려웠다. 그래서 찾은 곳이 한복 대여점. [손태경/관악구 봉천동 : 내일 결혼하는데 어머니와 누님이 한복을 빌려입기로 했어요. 구입하는 것보다 대여하는게 저렴해서 찾게 됐다.] 한복대여점에서는 먼저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어울리는 색깔과 디자인의 한복을 골라준다. 한해에 몇번 밖에 입지않는 한복을 빌려 입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한복 대여업소가 증가추세이다. 그저 명절옷으로만 여기고 사양화됐던 한복이 최근들어 옛것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자주 입게되는 것도 한복이 인기를 끄는 요인. 특히 한복도 매년 선호하는 디자인이 바뀌는데 대여서비스를 이용하면 여러 디자인을 입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SBS TV 2005-09-12 12:08]
온라인 한복대여에 대한 한계점
요즘 결혼하는 사람들이 최초의 n세대이기에
리스크가 작다
회사 개요
회사명 : (가칭)한복365
대표 : 강태호
업종 : 한복 맞춤 및 대여
회사 비젼 : 온라인 한복대여의 한점을 해결한 차별화 전략과 계속적인 고객 연구
회사 목표: 동종 업종의 최고 기업
회사 비젼 : 비싸다는 이유로 또는 불편하다는 이유로 외면하는 한복, 그리고 한해동안 행사 때 이외에 입지 않은 한복을 적은 비용으로 최신유행의 한복을 다른 대여점과는 다른 차별화된 방식으로 빌려주어 가격과 제품, 서비스에 대한 면에서 고객이 만족 할 수 있도록 한다.
사업 개념
“고객이 있는 곳 이라면 어디든지 간다!”
1.신개념 찾아가는 온라인?! 한복 대여점
- 한복의 입는 방법과 치수를 전문가와 직접상담
- 찾아가 제품을 직접 보여줌
- 직접 찾아가 고객과 만남으로서 기존 온라인 대여점과는 다른 신뢰감 조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의류대여 전문업체
  • 사업계획서를 하면서 참 힘들기도 힘들었지만 나름 뿌듯했다. 물론 나는 1학년때도 한번 하긴했지만 이번처럼 열심히 하지는 않았던 것 같다. 무엇보다도 팀원들과 많은 시간 소통하면서 친밀해지는 것이 좋았고 다들 열심히 해줘서 너무 고마웠다. 비록 과제로서 사업계획이기는 하지만 실제 하는 것이라 생각하고 열심히 했다. 부족한 점이 많겠지만 결과물을 보니 기분이 좋았고 이번기회에 지금까지 배운 것들을 모두 복습한 기분이다. 마지막 과제

  • 또바기 - 한복체험 사업계획서
  • 한복시장새로운체험컨텐츠돌실나이베틀한복한복과사람들시장한복온라인다소 비싼 가격추억+여행국내한복시장포화상태>>새로운카테고리의한복 문화또바기01또바기기업현황- 사업아이템요약소비자들이 한복에 관심이 높아짐그러나, 대부분 가격이 비싸고 불편관광객들과 외국인 관광객들을 위한저렴하고 이벤트가 있는한복&생활한복 대여점여행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곳02또바기마케팅계획- 사업아이템 소개서oo (16)한복 입

  • [사업계획서] 찾아가는 도자기
  • 사업팀운영 ▸현장팀 - 트럭을 이용해 행사, 교육, 로드판매 담당▸공방팀 - 공방에서 교육, 판매, 전시, 현장체험의뢰제품 소성업무▸운영 & 마케팅 - 주로 사무실 업무, 재무, 회계 등인터넷 사이트 관리(신제품 업데이트 및 온라인 판매)(인터넷 문의 및 예약관리) 전체적인 홍보 & 마케팅 관리3-3. 마케팅 계획1) 고객 분류▷ 주부 : 생활 용기 및 인테리어 소품▷ 중․ 장년층 : 작품성을 선호하는 층▷ 젊은층 : 개성 있는 액세서리 및 소품을 찾

  • [사업계획서] 남녀 정장 대여 쇼핑몰 창업 계획서
  • 온라인에 주력하여 우리사업의 타겟층인 10~30대는 인터넷과 친숙한 세대이라는 장점을 잘 살릴 수가 있다. 그들로 하여금 컴퓨터를 통해 직접 정장을 입지 않고서도 충분히 신뢰가 가며 기존 오프라인 보다도 더욱 저렴한 가격을 고객에게 선사함으로써 많은 고객을 확보할 것이다. 이를 이행하기 위한 상세한 방법은 비즈니스 모델과 운영계획에서 상세히 설명하도록 하겠다. 3-2. SWOT 분석3. SWOT 분석1) Strength① 젊은 세대들의 다양한 패션/브랜드 선

  • 창업 계획서-의류렌탈 업체
  • 온라인 사이트와 패션 잡지등과 연계하여 홍보 전략을 펼치고 나래 사이트를 통해 변화하는 데이터를 제공하여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킨다. Ⅹ. 참고자료 그림) 성별의류시장 및 연령별 의류시장규모⇒ 여성 의류 시장이 남성의류 시장보다 크다. 그림) 의류구입방법⇒세일가격 구입 비율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로 이는 치열한 시장 경쟁 상황을 반영 하는 것으로 가격을 통한 소비자 지출유도가 많아지는 것으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