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프로그램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7장 청소년프로그램 마케팅
201220006 강희정
201320102 김세규
학번 누구
청소년프로그램 마케팅
마케팅의 목적
자세한 정보를 제공
프로그램 참여 유도(가장 큰 목적)
프로그램 재개정하기 위해
마케팅의 목적
자세한 정보를 제공
프로그램 참여 유도(가장 큰 목적)
프로그램 재개정하기 위해
마케팅의 4가지 원리
사람들이 벌이는 활동
참여주체는 반드시 상대방이 추구하는 어떤 반응수준을 보임
마케팅으로 기대하는 반응을 얻을 확률은 가변적
마케팅은 제공 주체가 자신이 기대하는 반응을 얻을 확률을 높이기 위한 활동
마케팅의 4가지 원리
사람들이 벌이는 활동
참여주체는 반드시 상대방이 추구하는 어떤 반응수준을 보임
마케팅으로 기대하는 반응을 얻을 확률은 가변적
마케팅은 제공 주체가 자신이 기대하는 반응을 얻을 확률을 높이기 위한 활동
청소년 프로그램 마케팅의 필요성
청소년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지원이 급증
청소년프로그램의 양적 확대로 인해 정체성의 위기 또는 생존의 위기를 맞게 됨
청소년 개개인의 요구에 충족 그리고 청소년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