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프로그램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7장 청소년프로그램 마케팅
201220006 강희정
201320102 김세규
학번 누구
청소년프로그램 마케팅
마케팅의 목적
자세한 정보를 제공
프로그램 참여 유도(가장 큰 목적)
프로그램 재개정하기 위해
마케팅의 목적
자세한 정보를 제공
프로그램 참여 유도(가장 큰 목적)
프로그램 재개정하기 위해
마케팅의 4가지 원리
사람들이 벌이는 활동
참여주체는 반드시 상대방이 추구하는 어떤 반응수준을 보임
마케팅으로 기대하는 반응을 얻을 확률은 가변적
마케팅은 제공 주체가 자신이 기대하는 반응을 얻을 확률을 높이기 위한 활동
마케팅의 4가지 원리
사람들이 벌이는 활동
참여주체는 반드시 상대방이 추구하는 어떤 반응수준을 보임
마케팅으로 기대하는 반응을 얻을 확률은 가변적
마케팅은 제공 주체가 자신이 기대하는 반응을 얻을 확률을 높이기 위한 활동
청소년 프로그램 마케팅의 필요성
청소년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지원이 급증
청소년프로그램의 양적 확대로 인해 정체성의 위기 또는 생존의 위기를 맞게 됨
청소년 개개인의 요구에 충족 그리고 청소년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제 7장 청소년프로그램 개발 및 평가
  • 프로그램개발 모델3) 상호작용 모델(interactive model)상호작용모델사회적 지지 확보아이디어 확인아이디어 분류/우선순위목표 개발지도안 설계학습전이계획수립평가계획설계시사점추출과 공유형식, 일정,스텝요구 선택예산/마케팅설계시설 및온라인사이트 정비사회적 지지 확보상황분석사회적 지지 확보시사점추출과 공유제 2 절 청소년 프로그램 개발과정프로그램 기획청소년교육 현장에서 적용할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전 과정

  • 청소년활동 프로그램의 개발과 평가, 프로그램 개발의 이론 및 개발과정
  • 청소년활동 프로그램의 유형1) 개발주체에 따른 분류2) 프로그램의 구성범위에 따른 분류3) 프로그램의 형태에 따른 분류4) 활동내용에 따른 분류5) 기타 분류Ⅱ.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개발의 개념1.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개발의 의미2.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개발의 특성Ⅲ. 프로그램 개발의 이론1. 청소년 프로그램 개발의 패러다임2. 프로그램 개발의 접근방법Ⅳ. 프로그램 개발의 개발과정1. 프로그램 기획2. 프로그램 설계3. 프로그램 마케팅

  • [사회복지행정] 청소년회관 설립계획
  • Ⅰ. 서론 Ⅱ. 도봉구 지역사회의 욕구Ⅲ. 도봉구 지역에서 필요로 하는 복지 서비스 기관 1. 청소년회관2. 프로그램Ⅳ. 복지기관 설립 계획 내용 1. 이사회의 조직과 서비스 기관의 설립 결의2. 대표자 임명(선정) 방법3. 조직의 구조 및 각 부서의 주요 역할4. 직원 채용 방법5. 1년간 예산 편성 및 재정관리 방안6. 정보관리 계획7. 마케팅 계획8. 사업평가 방안Ⅴ. 결론Ⅰ. 서론 청소년기는 의존적인 아동기와 독립적인 성인기 사이에 존재

  • (사회복지 프로그램) 비만 청소년들을 위한 비만 프로그램 제안서
  • 청소년들을 위한 비만 프로그램◆ Contents1. 청소년을 위한 비만 프로그램의 필요성 및 배경2. 청소년을 위한 비만 프로그램의 목적 3. 청소년을 위한 비만 프로그램 대상자집단의 특성 4. 청소년을 위한 비만 프로그램 내용 5. 청소년을 위한 비만 프로그램 홍보 및 마케팅 안 6. 청소년을 위한 비만 프로그램의 평가 및 제언 1. 청소년을 위한 비만 프로그램의 필요성 및 배경1평균2남학생3여학생단위2004년 청소년 비만 현황1722.310.7%1한

  •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 체험 활동과 주말 농장에서의 경험이 청소년에게 미치는 긍정적 효과
  • 프로그램(예> 태보, 휘트니스 댄스 등) 2. 프로그램을 요청한 사람의 근본적인 의도는?- 아이들의 자기계발, 자아존중감 증진, 자립심 증진아이들이 신체활동을 통해 정서적 안정과 스트레스 해소를 할 수 있기를 원함3. 당신(프로그램개발자)이 프로그램이 필요하다고 느끼게 된 이유는?- 아이들과 함께 생활해 본 경험을 통해 아이들에게 도움이 필요하다고 느꼈음하루 종일 쉼터 내에서만 생활하는 아이들이 답답해 보였음한창 자라나는 청소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