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YOTA개론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목 차
TOYOTA 의 소개(회사 개요, 연혁)
TOYOTA 가 세계적으로 성공한 이유
1. TOYOTA 의 경영 방식
2. TOYOTA 의 생산 방식
3. TOYOTA 의 노사 관계
TOYOTA 의 LEXUS
TOYOTA 의 그 외의 사업분야
TOYOTA 의 소개(회사 개요, 연혁)
TOYOTA 의 소개(회사 개요, 연혁)
초창기 : 토요다 사키치에 의해 창시. 아들 도요다 기이치로가
(20~60년) 뛰어들어 ‘세계의 토요다’로 키워냈다.
포드와 GM에 거의 자동차 시장을 점령당했다가
한국전쟁과 64년 도쿄 올림픽 이후 성장하기 시작.
발전기 : 토요다는 모델 수를 계속 증대,
(60~80년) 연간 생산 100만 대, 생산누계 1천만 대를 돌파
일본 승용차시장의 33%를 점유했다.
2차 오일쇼크를 계기로 일본차 수입규제의 벽에 부닥친다.
성숙기 : 수출 자율규제를 통해 미국시장을 공략하게 된다.
(80~현재) 미국시장용 디비전 렉서스를 설립, 고급모델은
렉서스 브랜드 를 붙여 판매한다.
TOYOTA 가 세계적으로 성공한 이유
- TOYOTA 의 경영 방식
■ 인간중심 경영
사람으로 시작해서 사람으로 끝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