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외여행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여 행 업
(국외)
목차
여행업이란?
여행회사
- 하나투어
- 모두투어
여행업이란?
1. 여행객의 요구에 응하여 여행지에 필요한 각종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여행객을 대신하여 여행에 필요한 각종 교통수단과 숙박시설의 예약을 하여 이의 대가를 수수하는 업을 말한다.
2. 여행자, 운송시설, 숙박시설, 기타 여행에 부수되는 시설의 경영자 또는 여행업을 경영하는 자를 위하여 동 시설이용의 알선, 여행에 관한 안내, 계약체결의 대리 기타 여행의 편의를 제공하는 업을 말한다.
3. 여행자 또는 운송시설, 숙박시설 기타 여행에 부수되는 시설의 경영자등을 위하여 당해 시설 이용의 알선이나 계약체결의 대리, 여행에 관한 안내 기타 여행의 편의를 제공하는 업을 말한다.
하나투어
연혁
1993. 11 - (주) 국진여행사 창립
1996. 02 - 부산 사무소 오픈
2000. 04 - 관광전문 포털사이트 업체
(주)투어토털닷컴설립
2003. 07 - 국내 테마여행 전문 자회사
(주)하나강산 설립
인바운드 전문 자회사 (주)하
나인터내셔날 설립
2004. 02 - 크루즈 전문 자회사 (주)코리아크루즈라인 설립
2005. 01 - 자회사 한겨레투어 설립
2007. 03 - 자회사 하나골프설립
2008. 01 - 자회사 하나유학 인수
vision과 목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중국문화] 중국관광시장의 변화
  • 국외여행 중국인들은 홍콩, 싱가포르, 일본 등 조사된 모든 지역에서 전체 방문객 평균 이상으로 쇼핑을 많이 한 것으로 나타났다. 방한 중 활동에서도 쇼핑 참여율과 동대문, 남대문 등 쇼핑지 방문이 제일 높게 나타났다. 따라서 이들의 쇼핑을 활성화시킬 수 있는 조치들이 강구되어야 한다. 먼저 각 쇼핑지간 즉, 동대문 시장과 남대문 시장, 명동 등지를 연결하는 셔틀버스 운행을 고려해 볼 만하다. 쇼핑센터 내에는 중국인 관광객들의 쇼핑 편의를

  • [관광학]여행사의설립과등록
  • 국외여행업에서 볼 수 있다.樠 기획 여행실시 광고 표시 가)여행업의 등록번호. 상호 및 소재지나)기획여행명, 여행일정 및 주요 여행지 다)여행경비라)교통. 숙박 및 식사 등 여행자가 제공받을 구체적인 서비스의 내용 마)최저여행인원여행사의 설립과 등록에 대하여 조사를 하면서 여행사의 설립하기 전에 여행사가 갖추어 야 할 기준에 대하여 생각해 보았습니다. 여행사의 설립이전에 설립자의 배경지식인 여행사 에 대하여

  • [관광] [여행]개념 성격 의미 특성 기능 문제점 발전방향
  • 여행업을 경영하는 자가 국외관광을 하고자 하는 관광 자를 위해 관광의 목적지와 일정 그리고 관광 자가 제공받을 운송 또는 숙박 등의 서비스 내용과 그 요금 등에 관한 사항을 미리 정하고 이에 참가하는 관광 자를 모집하는 관광을 말한다. 여기에 포함되는 예와 제외되는 예는 다음과 같다.1)제외되는 예① 관광이 포함되지 아니한 순수어학연수② 일본 4박5일, 태국, 홍콩 5박 6일 등 관광요금이 표시되지 아니한 업체의 이미지를 나타내는 여행상

  • 여행사 유통경로 및 여행상품
  • 레포트 후기지금까지 여행사의 유통경로와 여행상품에 대해 알아 보았다과거에는 여행업의 유통경로라는 단어조차도 존재하지 않았다. 그러다 보니 그 필요성에 의해 구성 업체가 하나 둘씩 생겨나 유통경로를 형성하고 그 역할을 하게 되었다. 어느 조직에서든지 완벽한 구조를 갖추고 시작을 하더라도 사소한 한 부분, 예를 들면 시대적 또는 사회적인 문제나 각 구성요소의 아주 작은 한 부분에 의해서라도 문제는 발생되기 마련이다.그렇다면 문

  • [여행사경영] 모두투어, 하나투어 비교 분석
  • 여행업협회 www.kata.or.kr- 한국관광공사 www.visitkorea.or.kr- 통계청 www.nso.go.kr첨부문서앞으로 여행할 시에 이용해보고 싶은 여행사는?여행가고 싶은 장소는?만약 여행사를 이용하면 왜 여행사를 통해 가고 싶은지?설문 내용을 바탕으로 우리는 가장 많이 선호하는 여행사 하나투어와 모두투어, 그리고 국내에서 가장 가고 싶은 여행지인 제주도과 국외에서 가장 많이 가고 싶어 하는 유럽여행을 비교 분석하였다.목 차Ⅰ 서 론Ⅱ 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