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그룹 평판 향상을 위한 사회적 책임 CSR측면에서의 IMC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삼성그룹 평판 향상을 위한
사회적 책임(CSR) 측면에서의
IMC 전략
삼성 CSR 상황분석
삼성 CSR 상황분석
삼성 CSR 활동현황
2005.삼성사회공헌백서
사회공헌에 투자하는 비용은 점점 증가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의 이해 및 실패 성공 사례분석
  • 사회적 책임분산된 특성을 극복하기자선에서 사회공헌활동으로관심과 영향력의 관계다양한 이슈위기 관리 확대Value Chain-평판 악화의 위협국제적 CSR 활동 트랜드UN Global CompactEU미국일본한국기업 영역별 기업사회봉사 현황실패사례인도 보팔의 살충제 공장 폭발사건일본 후쿠시마 지진시 일본 전력의 원자력 발전소규격 미달 부품사용중두산의 낙동강 페놀사건이마트의 노사문제삼성전자의 불산누출 사건나이키의 아동노동성공사례M

  • [경영학] 기업의 사회적 책임, CSR
  • 사회적 책임은 이제 선택이 아니라 경영활동의 필수적 요소로 인식되고 있기 때문에 사회공헌활동을 기업의 지속가능 경영을 가능하게 하는 수단으로 인식하고 있다. 그러나 현재에 들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해 진정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인지 기업의 이미지를 위한 전략적 사회적 책임인지에 대한 논란도 있는 것이 사실이다. 따라서 본 조별 연구에서는 이와 같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양면에 대해 조사하고 결과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1. CSR

  • (경영학개론) 언론 및 주변에서 관찰할 수 있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을 소개, 해당 활동이 기업의 재무적 성과와의 관계 설명
  • 사회적 책임(CSR)에 대한 개념이 급속도로 확산되면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은 이제 기업에 있어 단순히 사회에 좋은 일을 한다는 자선적 의미가 아니라, 기업을 위한 유익한 경영활동이나 필수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인식되고 있다. 소비자들은 이제 사회적 책임 활동을 적극적으로 하고 있는 기업들의 기업 이미지를 높게 평가하고 있으며, 심지어 그러한 기업의 제품에 대한 구매의도를 증가시킨다. 이에 따라 한국 주

  • [친환경시대의 기업의 환경경영 전략 ] 친환경시대의 기업의 환경경영 전략
  • 위한 대규모의 대규모 금융지원이 발생되고 있다.3) 내부운영 (Internal operations)환경은 개별 은행의 내부경영에도 영향을 미치는데, 에너지 절약 프로그램, 수자원관리, 임직원 및 협력업체 교육 등을 통한 비용절감과 은행에 대한 신뢰도 향상을 들 수 있다. 4) 사회적 책임 (Social Responsibility) 은행은 기업시민이자 대기업으로써 지역사회와 환경에 대한 책임을 인식하고 존경받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을 요구받고 있다. 이에 은행이 중심이 되어 지역사

  •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사회공헌 활동
  • 사회적 이슈들을 종합적으로 균형 있게 고려하면서 기업의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경영활동이다. 즉 기업들이 전통적으로 중요하게 생각했던 매출과 이익 등 재무성과뿐 아니라 윤리, 환경, 사회문제 등 비재무성과에 대해서도 함께 고려하는 경영을 통해 기업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려는 경영기법이다. 따라서 경제, 환경, 사회적 가치가 지속가능경영의 3대 축 역할을 하며 지속가능경영은 사회책임경영, 윤리경영, 이해관계자경영 등으로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