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인수·합병 M&A개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기업인수·합병(M&A)
◆ 목차 ◆
[1]기업인수·합병(M&A)이란?
[2] 기업인수·합병(M&A)에 대한 이해
1. 기업인수·합병(M&A)의 개념
2. 기업인수·합병(M&A)의 분류
3. 기업인수·합병(M&A)의 방법
[3] 기업인수·합병(M&A)의 가속화
[4]우리의 자세
[1] 기업인수·합병(M&A)이란?
M&A라는 용어는 원래 미국에서 사용하는 Mergers and Acquisitions에서 유래한 것으로 우리말로 직역하면 합병(Mergers) 및 매수(Acquisitions)로서 여러가지의 방법을 포함하는 다의적인 용어로 명확히 정의되지는 않으나, 일반적으로 기업의 지배권의 취득을 목적으로 하는 모든 형태의 거래를 총칭한다.
[2]기업인수·합병(M&A)에 대한 이해
1. 기업인수·합병(M&A)의 개념
★ 내부적 성장
→ 자본조달의 형태와는 무관하게 기업 내부의 경영활동에 의하여 생산 및 매출액을 증대시키는것
★ 외부적 성장
→ 자기 자체에 의한 성장 및 확대가 아니고 다른 기업을 매수 또는 합병하는 기업구조의 재편성을 통하여 생산이나 판매 등의 능력을 확장시켜 가는것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