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의 성공전략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GE의 성공전략
목차
1. GE의 소개
2. GE의 사업 군
구성표
3. 조직 구조와
기업문화
4. SWOT분석
& 4P 분석
5. 세계경영의
주요전략
6.잭웰치의 성공전략
7. 인사 관리 전략
8. GE 의 발전 방향.
Ⅰ.GE 소개
1. GE의 현황
GE는 1896년 다우 존스 (Dow Jones) 산업지수가 발표한 미국의 12개 우량기업 중 현재까지 생존하고 있는 유일한 기업.
“Bring Good Things to Life", “Where we work is also Where we live"라는 모토와 같이 GE의 사업부문은
가전, 의료장비, 항공기엔진, 금융, 정보서비스, 조명, 운송사업과 NBC방송까지 매우 광범위함.
Ⅰ.GE 소개
2 . GE의 역사
1878년 10월, 발명왕 에디슨이 에디슨 전구회사를설립하면서 시작
1892년 4월, 에디슨 전기회사와 Thomson-Houston 회사가 합병해
만든 GE
1900년, GE사는 미국 최초로 기업부설 연구소를 설립하여, 수많은 특
허와 새로운 기술 및 신제품을 개발
1981년, 잭 웰치가 최고 경영자에 오르며 GE는 사업영역 확장과 경영
혁신의 새로운 전기를 맞음
Ⅰ.GE 소개
3. 세계 속의 G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행위론] 잭웰치의 경영전략
  • < 조직 행위론 레포트 >Change before you have to- Jack Welch -- 목 차 - 1. 들어가면서2. 20세기 최고의 경영인 잭웰치1) GE와 함께한 성공신화2) 그의 이력서3. 잭웰치의 조직경영1) 잭웰치의 보상철학2) 잭웰치의 경영 방식⒜ 통합된 다양성⒝ CAP⒞ Work Out3) 잭웰치의 경영 주요 전략① 세계화② 서비스③ 6-시그마④ E-Business4) 리더쉽의 필수인 4E5) 그의 경영철학4. 잭웰치가 경영인들에게 주는 시사점5. 맺으면서1. 들어가면서한국기업 경영자들이 가

  • GE와 잭웰치 레포트
  • GE의 130년 역사는 바로 미국의 근현대 산업사를 그대로 투영한다.GE는 가전, 금융, 엔진, 발전시스템, 소재, 방송, 산업용 부품 등 넓은 사업 영역을 가지고 있다. 한해 매출 1529억달러, 순이익 168억달러, 자산과 시가총액이 각각 7500억달러와 3883억달러에 이르는 초우량 기업의 대명사다.세계 100여개국에서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으며 직원수는 무려 30만7000명, 미국내 직원만해도 16만5000명이다. GE는 많은 제품과 신기술을 상용화하는데 성공함으로써 산

  • [경영학] 경기침체시의 마케팅 전략
  • 성공 사례이다. 한편, 성장기 산업의 경우에는 수익성이 높은 신규 고객을 개척하는 노력이 필요하다. 특히 시장에서 선도적 위치를 점하는 기업의 경우 이러한 전략이 더욱 중요하다. 장기적인 불황을 겪고 있던 일본 통신 시장에서 소비 잠재력이 큰 시장의 개척이 필요성이 높았던NTT DoCoMo는 소비 잠재성은 풍부하지만 적절한 서비스 상품이 개발되지 않았던 10대 시장을 대상으로 i-mode 서비스를 개발하였다. 10대들의 주요 관심 분야인 패션, 엔터테인

  • 잭웰치성공에감춰진10가지비밀 독후감
  • , 기업 또한 변화되어야 한다. 그 변화는 자연적으로 되는 것이 아니라 최고 경영자로서의 자질 향상과 학습을 통한 경험 축적을 바탕으로 한 기업 경영만이 세계적인 다국적 기업으로 만들어 질 수 있는 것이다.이 책을 읽으면서 과거와 현재의 기업은 너무나 많은 차이가 있다는 것을 실감했습니다. 사실 처음 책을 읽었을 때 조금 어렵다는 생각도 들었지만, 레포트를 쓰면서 잭 웰치 회장의 기업경영의 열정을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 [리더십개발론] 펩시PEPSI의 감성리더십
  • 전략실 최순화 연구원정태수 (2009). “중국 진출 글로벌 기업의 명암” (SERI 경영노트 제6호). 삼성경제연구소.LG경제연구소, 2004: 이석열Cooper & Sawaf, 1997: 이화용삼성경제연구소, 2009: 예지은 수석연구원 ‘긍정에너지를 끌어내는 힘, 감성리더십Thomson ONE BankerPepsiCo (2009). 2008 Annual Report.Brooker, K. & Burke, D. (2006) The PEPSI Machine. Fortune, 153(2), 68-72.Yoffic, D. B. & Slind, M. (2006). Cola Wars Continue: Coke and Pepsi in 2006. (no. 9-706-447) Harvard Business School Case StudyHow Coke is Kick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