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기업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순결, 순수, 정열의 화신이자 구원의 여인상이었던 샤롯데. 독일의 대 문호 괴테의 명작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에서 사랑과 자유의 이름 롯데가 시작.
2.롯데정신
LOVE 서로 사랑하며 따뜻하게 감싸주는 사회
LIFE 다같이 풍요로운 삶을 누리는 즐거운 사회
LIBERTY 개성과 창의를 존중하는 자유로운 사회
기업보국(企業報國)의 창업정신
어려웠던 시절 단신으로 일본에 건너가 전쟁의 폐허 속에서도 성실과 신뢰, 탁월한 제품개발로 일본 땅에 롯데 신화를 이룩한 신격호 회장. 신회장은 1965년 한일 국교가 정상화되자 가장 먼저 고국으로 달려와 황폐한 조국 땅에 기업을 일으켰다. 1967년 롯데제과를 설립한 이래 지금까지 총 50억 달러가 넘는 돈을 들여왔으며, 그 돈은 고스란히 우리나라에 재투자되고 있다. 이러한 노력 끝에 오늘날의 롯데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외국 관광 손님들이 찾아오는 기업으로 자리 잡아 소중한 외화를 벌어들이고 있다.
4.연혁
창업기( 1960년대 ) 식품산업 현대화 및 생활수준 향상 계기 마련
도약기( 1970년대 ) 식품부문 확대, 사업다각화 가속
성장기( 1980년대 ) 유통ㆍ관광ㆍ식품산업 최고 경쟁력 확보, 한국 10대 기업 진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4C,SWOT분석및 롯데시네마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향후마케팅 아이디어제시- 롯데시네마 마케팅레포트
- 기업들의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 분석레포트(세스코, 롯데자이언츠, 인천국제공항 서비스마케팅 사례분석및 나의의견)
- 에버랜드 vs 롯데월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에버랜드,롯데월드 마케팅전략과 서비스전략 비교분석과 미래전략 제안 레포트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롯데제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제과 기업 경영사례분석과 향후전략 레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