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마케팅의 시스템 구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 디자인 리더십의 3요소 : 창조와 심미성에 대한 열린 마음, 열정적 자세, 세심한 관심
· 리더의 역할 : 리더의 열정과 디자이너의 창조성이 조화되는 접점을 마련 하는 것
· 최고경영자의 한 마디가 직원들의 사기를 충전시키고, 때론 한 직원의 인생을 바꾼다
ex) 이베이, 스타벅스, 타미 힐피거
· 제품은 공장에서 만들어 지지만 브랜드와 디자인은 사람의 마음 속에서 만들어진다
2. 문화 - 기업문화로부터 디자인하라
· 최근 많은 기업들이 트렌드에 발맞춰 고객과 함께하는 공간, 자유롭고 오픈된 공간을
만들기 위해 회사의 얼굴인 사옥을 리모델링하고 있다
ex) 금강오길비그룹의 사옥, 광화문 교보빌딩
· 공간과 문화의 변화는 곧바로 디자인의 혁신적 사고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
ex) 드룩@홈 → 디자이너의 혁신적 아이디어는 디자이너의 끝없이 솟는 천재적 발상이
아닌 끝없는 실험 속에서 나온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