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마케팅의 시스템 구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디자인 리더십의 3요소 : 창조와 심미성에 대한 열린 마음, 열정적 자세, 세심한 관심
· 리더의 역할 : 리더의 열정과 디자이너의 창조성이 조화되는 접점을 마련 하는 것
· 최고경영자의 한 마디가 직원들의 사기를 충전시키고, 때론 한 직원의 인생을 바꾼다
ex) 이베이, 스타벅스, 타미 힐피거
· 제품은 공장에서 만들어 지지만 브랜드와 디자인은 사람의 마음 속에서 만들어진다
2. 문화 - 기업문화로부터 디자인하라
· 최근 많은 기업들이 트렌드에 발맞춰 고객과 함께하는 공간, 자유롭고 오픈된 공간을
만들기 위해 회사의 얼굴인 사옥을 리모델링하고 있다
ex) 금강오길비그룹의 사옥, 광화문 교보빌딩
· 공간과 문화의 변화는 곧바로 디자인의 혁신적 사고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
ex) 드룩@홈 → 디자이너의 혁신적 아이디어는 디자이너의 끝없이 솟는 천재적 발상이
아닌 끝없는 실험 속에서 나온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휠라코리아 마케팅
  • 디자인② Price - 일관된 가격정책을 통한 철저한 브랜드 관리③ Place - 전 매장 실시간 온라인망으로 물류 이동 및 예측반응생산④ Promotion - 체험 마케팅, 마일리지 카드 도입, 페라리와 공동 마케팅Marketing Principles① Marketing Ethics - 투명함을 지향하는 합리적 기업윤리② Marketing Principles - 미래경영의 세가지▶Customer Orientation - CRM, 철저한 고객관리와 모니터링▶Integrated Marketing - 전산화를 통한 통합 시스템 구축▶Societal Marketing - 스포츠문화 육성,

  • [교육마케팅] 칭기스칸의 리더십 혁명(디지털 노마드)의 마케팅적 성공요인 분석
  • 마케팅적인 성공요인1. 선도자로서 강력한 브랜드 구축시장의 낮은 투명성, 이러닝 교육 서비스에 대한 제한적 지식☞ 기업들은 점차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의 이러닝 서비스를 신중하게 선택할 것임.◈ 이러닝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서 강력하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은 주요한 성공전략 ☞ 업계 1위를 달리는 크레듀의 브랜드 파워가 ‘칭기스칸 리더십 프로그램’의 성공 요소 중 한 부분.2. 교육 컨텐츠, 기술력, 서비스의 총체적

  • [마케팅] MP3시장 1위를 위한 아이리버의 마케팅전략
  • < Executive Summary >Ⅰ. 서 론1. 보고서 목적- 시장점유율 1위 자리를 지키기 위한 아이리버의 마케팅 전략 방안 구축2. 아이리버 회사 소개- 현재 아이리버는 MP3플레이어의 중심에 있는 기업으로 MP3플레이어 시장에서 세계뿐 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 Ⅱ. 본 론1. 아이리버의 현전략 ( 성공요인 )- ① 감각적인 디자인② 신제품 개발에 따른 기술적 우위③ 사이버상의 서포터스의 활약④ 고객 감동적인 A/S 시스템⑤ R

  • 프로스펙스W 마케팅 성공요인분석및 브랜드분석과 프로스펙스W 문제점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레포트
  • 프로스펙스W 마케팅 성공사례 보고서INDEX1. 프로스펙스 W 브랜드소개1) 프로스펙스W 소개2) 프로스펙W 등장배경3) 워킹화 시장에서의 현위치2. 프로스펙스W 성공요인1) 차별화, 집중화 전략-전문성을 높인 디자인 세분화와 기능-소비자들의 걷기 운동 인식 바로잡기-워킹화에 집중, 또 집중2) 마케팅전략-스타마케팅-크로스미디어전략3. 프로스펙스W 문제점 및 향후발전방향-문제점-새로운 마케팅 방향 제안 “모바일 마케팅 시스템 구축”

  • [웹사이트, WebSite] 웹사이트(Web Site) 구축제안서, 웹사이트(Web Site) 구축절차, 웹사이트(Web Site) 구축전략, 웹사이트(Web Site) 구축시 고려사항, 바람직한 웹사이트(Web Site) 구축의 방향에 관한 분석
  • 구축전략1. 자체개발 시 구축전략2. 외주위탁 시 구축전략1) 외주위탁 절차2) 산출물 관리3) 검수4) 기술 이전Ⅵ. 웹사이트(Web Site) 구축시 고려사항1. 사업모델2. 컨텐츠3. 유저인터페이스4. 상호작용성5. 디자인6. 개인화7. 커뮤니티8. 활용기술Ⅶ. 바람직한 웹사이트(Web Site) 구축의 방향1. 디자인(Design)1) 몰입성(Attraction)2) 신선도(Freshness)3) 은유성(Metaphor)4) 일관성(Unification)2. 비즈니스 기능의 지원(Business Function)1) 가치부여(Value)2) 마케팅(Mar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